세상에서 가장 치명적인 혀들의 전쟁! ‘세치혀’ 티저 공개

2022. 11. 29. 10: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의 티저가 공개됐다.

MBC '세치혀'는 대한민국 예능 최초 링 위에서 펼쳐지는 '썰 스포츠'로 나이, 직업, 장르를 불문한 썰의 고수들이 스토리텔링 맞대결을 펼쳐 대한민국 세치혀 계 최강 일인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의 티저가 공개됐다.

MBC ‘세치혀’는 대한민국 예능 최초 링 위에서 펼쳐지는 '썰 스포츠’로 나이, 직업, 장르를 불문한 썰의 고수들이 스토리텔링 맞대결을 펼쳐 대한민국 세치혀 계 최강 일인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연예계 대표 세치혀 마스터로 발탁된 4MC 전현무, 배성재, 장도연, 유병재가 프로그램에 대한 코멘트를 하며 링 위에 차례로 모습을 드러낸다. “혓바닥 하나로 세상을 씹어먹는 치명적 매력의 세치혀”, “알고리즘에서 결코 볼 수 없던 이야기”와 같은 멘트가 난무하며 세상에 없던 사상 초유의 장르인 썰 스포츠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서 세치혀의 주요 관전 포인트, ‘절단신공’에 대한 내용이 소개된다. 절단신공은 이야기의 절정에서 가장 궁금한 결말을 앞두고 이야기를 끊어내는 것이며 판정단 ‘썰피플’의 경악과 탄식이 엇갈리는 표정으로 당시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다. MC 전현무는 탈락한 사람의 뒷이야기는 영원히 들을 수 없다는 말로 긴장감을 조성한다.

영상 곳곳에 짜릿하고 쇼킹한 썰들을 쏟아내는 각계각층의 내로라하는 이야기꾼들이 등장하는데, 그 중 대세 크리에이터 김계란과 풍자의 모습이 보여 눈길을 끈다. 치열한 경쟁 속 자존심을 건 승부에서 왕좌를 차지할 세치혀 초대 챔피언이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지구상 그 어떤 스포츠보다 짜릿하고 새로운 ‘썰 스포츠’, 세상에서 가장 치명적인 혀들의 전쟁이 펼쳐지는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는 오는 12월 1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