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게임 ‘크로스파이어:리전’ 내달 8일 출시
김명근 기자 2022. 11. 29.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캐나다 소재 블랙버드 인터렉티브(BBI)가 개발하고 독일의 코흐 미디어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크로스파이어:리전'을 12월 8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의 대표 지적재산권(IP)인 '크로스파이어'를 활용해 개발한 PC 실시간전략(RTS) 게임이다.
크로스파이어의 세계관인 거대 군사기업과 테러리스트들 간 전쟁을 배경으로 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해 진영 승리를 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캐나다 소재 블랙버드 인터렉티브(BBI)가 개발하고 독일의 코흐 미디어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크로스파이어:리전’을 12월 8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의 대표 지적재산권(IP)인 ‘크로스파이어’를 활용해 개발한 PC 실시간전략(RTS) 게임이다. 크로스파이어의 세계관인 거대 군사기업과 테러리스트들 간 전쟁을 배경으로 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해 진영 승리를 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에는 총 9명의 지휘관과 66개 유닛, 15개 미션이 등장한다. 캠페인 외에도 협동방어 모드인 ‘썬더스트라이크 작전’, 협동공격 모드인 ‘노스사이드 작전’, 아케이드 모드 ‘브롤’, ‘배틀라인’을 제공한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홍진경, 으리으리한 평창동 대저택 공개 “‘기생충’ 집이네” (홍김동전)
- KBS 카메라 잡힌 日 서포터, ‘월드컵 미녀’로 깜짝 인기
- 류승룡, 가나전 주심 SNS에 악플 남겼다 사과 “생각 짧았다” [DA★]
- 이승기 변호인 “후크, 음원 수익 고의로 숨겨” [연예뉴스 HOT]
- 김호중, 화장실에서 진행 본능…“너무 무섭다” SOS 무슨일? (복덩이들고)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