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문상민, 제대로 터졌다
신예 문상민에 관한 관심이 뜨겁다.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29일 문상민에게 광고와 작품에 관해 수많은 제안이 오고 있다며, 문상민이 연예계 블루칩으로 등극했다고 전했다.
문상민은 데뷔 후 2021년 넷플릭스 ‘마이네임’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고 단숨에 tvN ‘슈룹’ 주연을 꿰찼다.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이고 훤칠한 키와 싱그러운 미소, 자유분방하면서도 정의로운 이미지로 대선배들 틈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맹활약 중이다.
10 월 ‘슈룹’ 방영 시작부터 현재까지 매주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상위에 오르는 등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화장품 브랜드 ‘아임프롬’ 측은 문상민을 메인 모델로 발탁하고 각종 프로모션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탄탄한 소비자층의 지지를 얻으며 성장세를 보이는 ‘아임프롬’에서 라이징스타 문상민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를 증가 시켜 나간다는 전략을 선택했다.
이외에도 문상민은 20여 개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협업을 논의 중으로 온·오프라인 광고 시장에서의 활약이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어썸이엔티 측은 “패션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 게임, 제과, 시계, 교육 기업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작품 속 캐릭터의 진중한 면모뿐 아니라 실제 문상민의 신선한 마스크와 힙한 스타일링까지 다방면으로 주목받으면서 광고, 작품 제안이 줄을 잇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문상민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공개되는 tvN 드라마 ‘슈룹’에서 김혜수와의 애틋한 모자 케미에 풋풋한 커플 모습까지 변화무쌍한 매력들을 담아내며 드라마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송민호, 공무원과 ‘병무거래’ 조사해달라”···수사의뢰 접수
- [종합] 뉴진스, 눈물·희망의 뉴스쇼···팀 이름은 없었다
- 쓰러진 고현정 근황 “많이 회복…메리크리스마스~”
- [종합] 김준호 “♥김지민, 방송에서 프러포즈 원하지 않았는데…미안”
- [제8회 산딸기 영화제③] 최악의 매너 “사과해요, 애한테!!!”
- 이승환, ‘구미 콘서트 취소’에도 집회 시위ing…“24일(오늘) 하림과 함께”
- 개념 없는 ‘미스터트롯’…술·이성 잘못 배운 남돌
- 율희, ‘억울함 호소’ 최민환과 다르네…머리카락 ‘싹둑’ 당당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