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예인, 신곡 '버스정류장' 무드 필름 공개…헤이즈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따뜻한 감성이 담긴 티징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정예인은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의 무드 필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포근하게 꾸며진 방 안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고 있는 정예인의 모습을 담았다.
'버스정류장'은 오는 12월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지윤 인턴 기자 =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따뜻한 감성이 담긴 티징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정예인은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의 무드 필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포근하게 꾸며진 방 안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고 있는 정예인의 모습을 담았다. 따뜻한 영상미와 함께 '차라리 널 볼 수 없게 내가 아주 멀리 떠나버릴까'라는 가사의 신곡 일부도 공개했다.
자막으로 기재된 '정류장 하나에 추억 하나씩 내려놓고'라는 문구는 정예인이 신곡을 듣고 난 뒤 느낀 한 줄 감상평으로 알려졌다.
'버스정류장'엔 가수 헤이즈가 작사·작곡·프로듀싱으로 참여했다. 일상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버스정류장을 소재로 정류장을 하나씩 지나칠 때마다 지나간 추억은 내려주고, 새로운 기억을 태운다는 의미의 발라드다.
'버스정류장'은 오는 12월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jiyun41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 주병진 결혼하나…♥맞선녀 최지인 "늦둥이 좋아"
- "동거녀 꽃뱀으로 몰아"…박수홍 형수, 단톡방서 '헛소문 악플' 지시
- 배아현, '배구계 꽃미남' 김요한과 핑크빛 기류
- 재혼 김구라, 늦둥이 셋째 보나…무당 점괘 소름
- 손담비♥이규혁, 따봉이 성별은 딸 "기쁘고 소중해"
- 송민호·박주현, 열애 증거였나…럽스타·목격담 딱 걸려
- "내가 아이유 CIA 신고했다, X 돼봐라"…정체 밝힌 美 유튜버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후 근황…빛나는 미모
- 유병재, '한소희 닮은꼴' 이유정과 열애 인정…"♥에 미쳐있어"
- '49㎏ 감량' 최준희, 청순 미모에 강렬 타투[★핫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