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다음달 괌 노선 매일 운항···“따뜻한 겨울 여행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091810)이 현재 주 4회 운항 중인 인천-괌 노선을 오는 12월 23일부터 주 7회 매일 운항으로 증편한다고 29일 밝혔다.
현재 인천-괌 노선은 현지 시각 기준 오전 8시 20분 인천공항을 출발해 오후 1시 55분 괌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티웨이항공은 괌 노선 매일 운항을 기념하며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인천-괌 노선 왕복 예약 시 5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선착순 140명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만원 할인쿠폰 제공 프로모션 실시
티웨이항공(091810)이 현재 주 4회 운항 중인 인천-괌 노선을 오는 12월 23일부터 주 7회 매일 운항으로 증편한다고 29일 밝혔다. 괌정부관광청과 제휴를 통해 겨울철 따뜻한 괌 방문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한 할인 쿠폰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괌은 연중 따뜻한 날씨와 바다와 육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레저·쇼핑·맛집 등 한국인 관광객에게 사랑받아 온 대표적인 휴양지다. 티웨이항공은 여행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는 괌 노선 증편 운항을 통해 고객들의 여행 편의 제공에 나선다.
현재 인천-괌 노선은 현지 시각 기준 오전 8시 20분 인천공항을 출발해 오후 1시 55분 괌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12월 1일부터는 오전 10시 15분 인천공항 출발, 오후 3시 40분 괌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바뀐다.
티웨이항공은 괌 노선 매일 운항을 기념하며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인천-괌 노선 왕복 예약 시 5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선착순 140명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할인 적용 탑승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또한 인천-괌 노선에서는 불고기 또띠아, 건강 가득 비빔밥, 치킨 데리야키 볶음밥 등 8종의 기내식도 맛볼 수 있다. 항공권 구매 후 출발 3일 전까지 홈페이지나 예약센터를 통해 사전 주문하면 된다.
김기혁 기자 coldmeta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출 자제' 카타르서 이런 복장을…'체포 안 두렵다' 반기
- 비 내리고 추운데 해변서 벌거벗은 2500명…무슨 사연?
- 1분만에 흐름 바꿨다…패했지만 빛난 이강인 특급 '왼발'
- 강원 육군 부대서 이병, 총상 입은 채 숨져…군 당국·경찰 조사
- '사람 죽였어, 시체 처리 도와줘'…SNS에 영상 보낸 10대 소년
- '남편이 좋아할거야'…女유권자에 '비아그라' 준 前시의원
- '중고가 20만원'…품절 대란, 모나미 X-MAS 에디션 나온다
- '오겜 깐부' 오영수, 女 강제추행 혐의 기소…혐의 부인
- 연말 심야택시 대신 잡아줍니다…서울시, 승차지원단 운영
- '패딩 곧 꺼내야겠네'…30일부터 '강추위' 몰려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