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도녀2’ 이선빈X한선화X정은지X최시원, 같이 한잔 하고픈 선남선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아온 '술도녀'가 한층 더 솔직하고 진해진 케미스트리로 위로와 웃음을 전한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측은 11월 29일 같이 한잔 하고픈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그리고 최시원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술꾼도시여자들2'(극본 위소영/연출 박수원)는 앞서 이슬 포스터를 통해 안소희(이선빈 분), 한지연(한선화 분), 강지구(정은지 분) 그리고 강북구(최시원 분)의 자연 속 극강 비주얼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돌아온 '술도녀'가 한층 더 솔직하고 진해진 케미스트리로 위로와 웃음을 전한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측은 11월 29일 같이 한잔 하고픈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그리고 최시원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술꾼도시여자들2'(극본 위소영/연출 박수원)는 앞서 이슬 포스터를 통해 안소희(이선빈 분), 한지연(한선화 분), 강지구(정은지 분) 그리고 강북구(최시원 분)의 자연 속 극강 비주얼을 보여줬다. 이번에는 이들의 찰떡 케미스트리를 그린 단체 포스터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술병 속에 들어간 ‘술도녀’ 4인방의 유쾌한 에너지가 담겼다. 먼저 사랑스러운 미소를 머금은 안소희와 ‘한 잔 더’를 외치는 듯한 한지연, 유쾌한 꾸러기 면모를 뽐내고 있는 강지구가 흥미를 돋운다. 특히 두 볼에 자리잡은 발그레한 홍조는 다가올 그녀들의 만취 라이프를 상상하게 한다.
알콜 대장 3인방의 취기가 화면을 뚫고 전해지는 상황 속 어딘가 불안한 얼굴의 강북구도 포착됐다. 강북구는 '술꾼도시여자들'에서 같은 팀 작가 안소희를 비롯한 술친구들과 티격태격 앙숙 케미를 발산하며 웃음을 선사했기에 이번 '술꾼도시여자들2'에서는 어떤 관계성과 에피소드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와 함께 ‘우린 늘 취해 있다. 우정에, 사랑에, 무엇보다도 술에!’라는 메시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성 넘치는 술꾼들의 우정과 사랑 이야기를 담은 현실밀착형 에피소드가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안겼던 터. '술꾼도시여자들2'에서도 랜선 ‘술친구’들의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킬 4인 4색의 현생 극복기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12월 9일 첫 공개. (사진=티빙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임현식 으리으리한 대저택 집공개, 정원에 공방까지 (회장님네)
- 재벌들이 이성민의 싱크율 높은 괴물 연기를 싫어합니다[TV와치]
- 하원미, 초미니 입은 섹시 산타 아줌마 “♥추신수와 영통 끊자마자 고삐 풀려”
- 배윤정 “남편 11살 연하, 한 번 아픔 겪어 결혼 생각 없었는데‥” (동치미)
-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 임신테스트기 하루 2개씩 써” 2세 고민 (동치미)[어제TV]
- ‘330억’ CEO 홍진경, 리조트 급 평창동 저택‥“‘기생충’ 집이다” 감탄(홍김동전)
- 한가인♥연정훈 대판 싸웠다 “선배 여배우랑 100일 반지 사러 갔더라”(미우새)
- “세자가 화자라니!” 김혜수, 아들 생식능력 헛소문에 분노 (슈룹)[결정적장면]
- 김성주 “8년만 월드컵 중계, 안정환이 짜장라면도 끓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