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롯데캐슬’ 본보기집 개관… 본격 분양

이승주 기자 2022. 11. 29.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건설은 지난 25일 강원 원주시 반곡동 1507-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본보기집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대 15층, 16개 동, 전용면적 84~202㎡, 총 92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 84㎡ 타입은 맞통풍이 가능한 4베이(Bay) 구조로 설계돼 채광 및 통풍 효과를 극대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건설은 지난 25일 강원 원주시 반곡동 1507-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본보기집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대 15층, 16개 동, 전용면적 84~202㎡, 총 92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원주 혁신도시 바로 앞에 조성돼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반곡지구 도시개발사업도 계획돼 있어 주거 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우수한 교육 여건과 사통팔달 교통망도 갖췄다. 단지에서 반곡초교, 반곡중, 원주여고 등이 도보로 통학 가능하다. 인근 원주역 KTX중앙선, 만종역 KTX경강선도 이용할 수 있고 남원주교차로(IC)를 통해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광주~원주고속도로로 손쉽게 진입할 수 있다. 롯데건설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전용 84㎡ 타입은 맞통풍이 가능한 4베이(Bay) 구조로 설계돼 채광 및 통풍 효과를 극대화했다. 전용 84㎡ 알파룸(일부 타입 제공)을 비롯해 전용 99㎡ 중대형 타입 이상에서는 방 4개로 설계됐고 드레스룸도 제공돼 공간 활용성도 높였다.

이승주 기자 sj@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