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수 “치질수술 해”→김구라 “나이들면 노화, 나도 백내장 수술”(라떼9)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가 백내장 수술 사실을 고백했다.
11월 30일 방송되는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에서는 특별 MC로 배우 류승수가 출연, '세상에 이런 일(JOB)이'를 주제로 세계 이색 직업들을 전한다.
그러자 김구라는 "나이가 들면 노화 현상이 일어난다. 백내장이나 치질 수술을 많이 받는다"며 "저도 한쪽 눈 백내장 수술을 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그러면서 김구라는 류승수의 깜짝 놀랄 과거도 언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구가 백내장 수술 사실을 고백했다.
11월 30일 방송되는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에서는 특별 MC로 배우 류승수가 출연, ‘세상에 이런 일(JOB)이’를 주제로 세계 이색 직업들을 전한다.
지난 방송에도 함께했던 류승수는 녹화 전날 치질 수술을 한 후 나왔다고 밝혔다. 이날 본격적으로 순위를 소개하기 전 김구라는 “상태가 호전됐는지?”라고 질문한다. 이에 류승수는 민망한 듯 “열심히 잘 관리하고 있다”며 대화를 급히 마무리 짓는다. 그러자 김구라는 “나이가 들면 노화 현상이 일어난다. 백내장이나 치질 수술을 많이 받는다”며 “저도 한쪽 눈 백내장 수술을 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이후 김구라는 MZ손님 트라이비에게도 즉석에서 춤을 요청한다. 그러면서 김구라는 류승수의 깜짝 놀랄 과거도 언급한다. 바로 류승수가 비보이 출신으로, ‘부산의 빨간바지’였다는 것. 김구라는 “분위기가 좀 우울한 사람이 비보이였다니까”라며 그의 과거를 믿기 힘들다는 반응을 보인다. 수줍게 과거를 인정한 류승수는 팝핀 댄스를 시전, 여전한 춤 실력을 과시한다.
이어 7위에 오른 ‘틈새시장 공략’ 직업들이 공개된다. 순위의 주인공은 미국의 애슐리 펠던으로, 4세부터 아역배우로 활동하다 성우로 전향한 인물이었다. 특히 그는 할리우드 배우들의 성대 보호를 위한 비명 전문 성우, 일명 ‘스크림 아티스트’였다. 애슐리는 ‘쥬라기 월드’, ‘옥자’ 등 다수의 작품에서 목소리 연기를 펼쳤고, 그가 소리를 질러 번 돈은 무려 한화 약 19억 3천만원이 넘는다고 한다.
또 다른 틈새시장 직업으로는 중국 ‘바오샤스’라는 직업이 소개된다. 바오샤스는 새우 껍질 발라내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중국인들이 즐겨 먹는 롱샤(민물 가재)를 까주는 직업이다. 자격 조건은 10초에 한 마리를 까야하며, 급여는 중국 평균 월급의 2배인 한화 약 2백만 원이라고 한다. (사진=채널S, 애슐리 SN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임현식 으리으리한 대저택 집공개, 정원에 공방까지 (회장님네)
- 재벌들이 이성민의 싱크율 높은 괴물 연기를 싫어합니다[TV와치]
- 하원미, 초미니 입은 섹시 산타 아줌마 “♥추신수와 영통 끊자마자 고삐 풀려”
- 배윤정 “남편 11살 연하, 한 번 아픔 겪어 결혼 생각 없었는데‥” (동치미)
-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 임신테스트기 하루 2개씩 써” 2세 고민 (동치미)[어제TV]
- ‘330억’ CEO 홍진경, 리조트 급 평창동 저택‥“‘기생충’ 집이다” 감탄(홍김동전)
- 한가인♥연정훈 대판 싸웠다 “선배 여배우랑 100일 반지 사러 갔더라”(미우새)
- “세자가 화자라니!” 김혜수, 아들 생식능력 헛소문에 분노 (슈룹)[결정적장면]
- 김성주 “8년만 월드컵 중계, 안정환이 짜장라면도 끓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