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환장 속으로’ 박나래X규현 MC 확정, 서정희 모녀 대만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신규 가족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 MC로 박나래와 규현이 나선다.
KBS 2TV 신규 예능 '걸어서 환장 속으로'은 사연을 지닌 스타가족의 드라마틱한 여행기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뮤직뱅크'를 연출한 김성민 피디와 '남자의 자격' '런닝맨' '뽕숭아학당'의 김미연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KBS 2TV 신규 가족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 MC로 박나래와 규현이 나선다.
KBS 2TV 신규 예능 '걸어서 환장 속으로'은 사연을 지닌 스타가족의 드라마틱한 여행기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뮤직뱅크’를 연출한 김성민 피디와 ‘남자의 자격’ ‘런닝맨’ ‘뽕숭아학당’의 김미연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를 이끄는 박나래와 규현은 적재적소의 차진 멘트와 최강의 순발력을 자랑하는 MC. 오랫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쌓은 노하우로 다양한 스타 가족들의 여행기를 유쾌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최근 암투병 중이라고 밝힌 서정희가 딸 서동주, 80세 어머니와 함께하는 여행기가 담길 예정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다양한 역경을 겪어온 모녀 3대가 처음으로 떠나는 여행에서 서로에게 마음을 열고, 힘이 될 수 있을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모녀 3대의 스토리에 관심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김승현 부부, 동생, 부모님, 딸, 고모, 삼촌 등 무려 8명에 달하는 광산김씨 패밀리의 프랑스 여행기는 왁자지껄 좌충우돌의 가족 여행을 기대하게 한다. 이들 가족은 2019년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 후보에 올랐을 정도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가족. 개그맨보다 더 재미난 광산김씨 패밀리의 본격 가족 여행기가 기대를 치솟게 한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의 제작진은 “다양한 스타 가족들의 여행기를 담을 예정이다”라며 “가족이 여행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갈등과 경험을 가족 시청자가 함께 웃음 지으며 시청하길 바랍니다”고 밝혔다.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2023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각 소속사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원미, 초미니 입은 섹시 산타 아줌마 “♥추신수와 영통 끊자마자 고삐 풀려”
- 배윤정 “남편 11살 연하, 한 번 아픔 겪어 결혼 생각 없었는데‥” (동치미)
-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 임신테스트기 하루 2개씩 써” 2세 고민 (동치미)[어제TV]
- ‘330억’ CEO 홍진경, 리조트 급 평창동 저택‥“‘기생충’ 집이다” 감탄(홍김동전)
- 한가인♥연정훈 대판 싸웠다 “선배 여배우랑 100일 반지 사러 갔더라”(미우새)
- “세자가 화자라니!” 김혜수, 아들 생식능력 헛소문에 분노 (슈룹)[결정적장면]
- 김성주 “8년만 월드컵 중계, 안정환이 짜장라면도 끓여줘”
- 김지은 “‘천원짜리’ 출연 후 민낯으로 외출해도 알아봐”(런닝맨)
- ‘유지태♥’ 김효진, 벌써 우월한 두 아들 공개 “엄마는 녹다운”
- 유재석, 생각보다 넓은 본인 집에 당황 “착오 있었나 봐”(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