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올해 결혼, 코로나 때라 결혼식은 안 올려” (뜨겁게 안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현중이 올해 결혼했다고 말했다.
11월 28일 방송된 MBN '뜨겁게 안녕'에서는 김현중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김현중이 출연하자 은지원은 포옹으로 반기며 "얼마만이지?"라고 물었고 김현중은 "7년인가 8년만이다. 마지막으로 같이 방송했다"며 "그 뒤로 군대 다녀오고 한국에서 안 있고 해외에서만 있었다"고 답했다.
유진이 "결혼은 언제 하셨냐"고 묻자 김현중은 "올해 했다. 식은 안 했다. 코로나 때라 부모님 식사하고 7명 정도 밥 먹고 끝냈다"고 대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중이 올해 결혼했다고 말했다.
11월 28일 방송된 MBN ‘뜨겁게 안녕’에서는 김현중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김현중이 출연하자 은지원은 포옹으로 반기며 “얼마만이지?”라고 물었고 김현중은 “7년인가 8년만이다. 마지막으로 같이 방송했다”며 “그 뒤로 군대 다녀오고 한국에서 안 있고 해외에서만 있었다”고 답했다.
유진이 “결혼은 언제 하셨냐”고 묻자 김현중은 “올해 했다. 식은 안 했다. 코로나 때라 부모님 식사하고 7명 정도 밥 먹고 끝냈다”고 대답했다.
이어 김현중은 하이 바이 박스에 함께 담은 핸드폰에 대해 “이런 저런 사건이 있었다. 저도 오랜만에 보는 건데. 휴대폰이 4개 정도 바뀌었는데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니 계속 금고에 남겼다”고 설명했다. 김현중은 2014년 폭행 논란으로 법정 공방을 벌였고 오랜 공방 끝 무죄 선고를 받았다. 휴대폰이 결정적 증거가 됐다.
은지원은 “이게 살린 거다”고 말했고 김현중은 “(핸드폰이) 날 보호해줄 수 있다는 걸 늦게 깨달았다. 이렇게 생활하다보니 사람을 못 믿게 된다. 문자 보낼 때도 조심하게 되고 선을 안 넘게 되고 인간관계가 좁아지더라”고 털어놨다. (사진=MBN ‘뜨겁게 안녕’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성X이승우 “대한민국 김민재 출전하면 가나전 2-1 승리”
- 하원미, 초미니 입은 섹시 산타 아줌마 “♥추신수와 영통 끊자마자 고삐 풀려”
- 배윤정 “남편 11살 연하, 한 번 아픔 겪어 결혼 생각 없었는데‥” (동치미)
-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 임신테스트기 하루 2개씩 써” 2세 고민 (동치미)[어제TV]
- ‘330억’ CEO 홍진경, 리조트 급 평창동 저택‥“‘기생충’ 집이다” 감탄(홍김동전)
- 한가인♥연정훈 대판 싸웠다 “선배 여배우랑 100일 반지 사러 갔더라”(미우새)
- “세자가 화자라니!” 김혜수, 아들 생식능력 헛소문에 분노 (슈룹)[결정적장면]
- 김성주 “8년만 월드컵 중계, 안정환이 짜장라면도 끓여줘”
- 김지은 “‘천원짜리’ 출연 후 민낯으로 외출해도 알아봐”(런닝맨)
- ‘유지태♥’ 김효진, 벌써 우월한 두 아들 공개 “엄마는 녹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