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재활 중인 딸 향한 애틋한 아빠의 마음 "오늘 하루도 고생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정남이 반려견 벨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속에는 재활 훈련 후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배정남의 반려견 벨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런 벨 옆을 지키고 있는 배정남.
최근 배정남은 SBS '동물농장'을 통해 지난 8월 반려견 벨이 급성 디스크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고 큰 수술을 견뎌낸 뒤 재활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정남이 반려견 벨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배정남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오늘 하루도 고생했다. 우리 딸♥"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재활 훈련 후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배정남의 반려견 벨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빠 옆에 편안한 표정으로 누워있는 벨. 그런 벨 옆을 지키고 있는 배정남. 이어 "오늘 하루도 고생했다"면서 애틋한 마음을 전하는 배정남이었다.
최근 배정남은 SBS '동물농장'을 통해 지난 8월 반려견 벨이 급성 디스크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고 큰 수술을 견뎌낸 뒤 재활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촬영이 없는 날은 빠짐 없이 벨이 있는 동물 보호 센터를 방문해 온전히 벨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배정남. 그는 "다른 건 바라지도 않는다. 벨이 알려준 가족, 사랑이라는 의미에 대해 벨에게 다시 돌려주고 싶고, 조금 더 이 세상에서 많은 걸 보고 누리게 하고 싶다. 벨, 힘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사면초가…후크 대표, 나영석PD와 끈끈한 사이→김앤장 미팅”
- 눈물+주저앉은 백지영 “이거이 머선일이고!”…김하늘은 “축하해요!”
- 고우림, 5세 연상 ♥김연아에 극존칭..“결혼 준비 힘들었다”
- ‘유영재♥’ 선우은숙, 64살에 늦둥이? 달달 신혼→“시월드 입성”
- '재혼+혼전임신' 이재은, 43세에 득녀..“♥태리 엄마 수고했어”
- '국제결혼' 송중기, 결국 문제 터졌다 "이탈리아어 쓰는 子, 내 말 못…
- [SC리뷰] "재혼하고 싶지만"…정가은, '132억 사기' 前남편 공개저…
- 배우 왕성, 실종→삭발된 채 미얀마서 발견..“인신매매 추정”
- “술만 마셔” 김승수, ♥양정아에 차인 후 쓸쓸한 근황 (미우새)
- 한혜진 친동생 "금호동에서 고깃집 운영"…'진상 손놈' 만행에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