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배용준 후계자' 였던 김현중, 전 여친과의 법적 공방에 우울증·공황장애까지? 달걀 2000개 까기로 극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앓았고 계란 2000개 까기로 이를 극복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현중은 "당시 만난 행보관이 배추 80kg 자르기, 계란 2천 개 까기 등의 취사지원 미션을 주면서 잡생각이 나지 않게 만들었다"며 "6개월 동안 휴가도 못 나갔고, 인터넷도 못 쓰게 하면서 바깥세상과 나를 완전히 차단한 덕분에 약을 먹지 않고 (공황장애를) 극복하게 됐다"고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앓았고 계란 2000개 까기로 이를 극복했다고 말했다.
28일(오늘)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MBN 예능 '뜨겁게 안녕'에서는 '안녕하우스'의 호스트 유진X은지원X황제성이 네 번째 게스트 김현중을 만나, 한때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아이콘에서 파란만장한 사건을 극복해내기까지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나눈다.
이날 김현중은 5년에 걸친 전 여자친구와의 법적공방 사건을 언급하며 "큰 사건을 겪은 후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앓았다"고 말한다. 이어 "외부로 나간다는 걸 상상할 수도 없던 시기에 입영통지서가 날아왔다"며, "병원에서 약을 처방받아 입대했는데, 외부의 소식을 알 수 없으니 상상의 나래가 이어지는 탓에 일주일 동안 잠을 한 숨도 못 잤다"고 고백한다.
이어 김현중은 "당시 만난 행보관이 배추 80kg 자르기, 계란 2천 개 까기 등의 취사지원 미션을 주면서 잡생각이 나지 않게 만들었다"며 "6개월 동안 휴가도 못 나갔고, 인터넷도 못 쓰게 하면서 바깥세상과 나를 완전히 차단한 덕분에 약을 먹지 않고 (공황장애를) 극복하게 됐다"고 전한다.
또한 김현중은 군 생활 당시 전화부스에서 통화를 하고 있는데 옆 전화 부스에서 자기 욕을 하는 게 들렸다는 고백도 했다. "말도 안 되는 이야기로 새로운 루머를 퍼트리면서 나를 비난하더라"고 밝힌 김현중은 "이제는 완전히 괜찮아졌다"며 단 오랜 시간 터널을 지나오다 보니 사람을 못 믿게 됐다고 토로했다.
제작진은 "이제는 아픔을 훌훌 털고 한결 자유로워진 모습을 보인 김현중이 자신의 심정을 담은 자작곡을 즉석에서 기타와 함께 선보여 멤버들의 박수를 자아내는가 하면 여전한 예능감으로 현장을 쥐락펴락하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자아냈다. 어느 때보다 솔직담백했던 김현중과 '안녕지기'들의 케미 가득한 만남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김현중은 군 복무 중이었던 2015년 전 여자친구 A씨 폭행설에 휩싸이는가 하면 A씨가 김현중을 상대로 친자 소송 관련 16억 원대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며 논란에 휩싸였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MBN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사면초가…후크 대표, 나영석PD와 끈끈한 사이→김앤장 미팅”
- 눈물+주저앉은 백지영 “이거이 머선일이고!”…김하늘은 “축하해요!”
- 고우림, 5세 연상 ♥김연아에 극존칭..“결혼 준비 힘들었다”
- ‘유영재♥’ 선우은숙, 64살에 늦둥이? 달달 신혼→“시월드 입성”
- '재혼+혼전임신' 이재은, 43세에 득녀..“♥태리 엄마 수고했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