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무라 타쿠야, 日 패배에 얼마나 분했으면 쇼파에 화풀이? 경기 시작 전만 해도 '굿럭'을 외쳤건만…

이정혁 2022. 11. 28. 21: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가수 겸 배우 기무라 타쿠야가 월드컵에서 일본의 패배 직후 주먹으로 소파를 내리치는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일본은 지난 27일 카타르 월드컵 2차전에서 코스타리카에 0대 1로 패배했다.

따라서 더욱 충격으로 다가왔을 일본의 패배 직후 기무라 타쿠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고하셨다. 뒤로 갈 곳 없는 팀의 저력. 이기는 것에 대한 집념. 대단하다"는 글과 함께 불끈 쥔 주먹으로 소파를 내려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일본 가수 겸 배우 기무라 타쿠야가 월드컵에서 일본의 패배 직후 주먹으로 소파를 내리치는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일본은 지난 27일 카타르 월드컵 2차전에서 코스타리카에 0대 1로 패배했다. 앞서 1차전에서 강팀 독일에 2대 1로 승리해 16강 진출이 유력한 상황이었으므로 이번 패배는 더욱 충격으로 다가왔다.

코스타리카는 스페인과의 1차전에서 0대 7로 패배해 사기가 떨어진 상태로, 일본의 승리를 점치는 목소리가 높았기 때문. 일본팀 또한 1차전에 비해 무려 5명의 선수를 바꿔 출전시키는 등 자신감을 보여왔다.

따라서 더욱 충격으로 다가왔을 일본의 패배 직후 기무라 타쿠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고하셨다. 뒤로 갈 곳 없는 팀의 저력. 이기는 것에 대한 집념. 대단하다"는 글과 함께 불끈 쥔 주먹으로 소파를 내려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예상밖 패배에 대한 아쉬움을 나타낸 사진으로 풀이된다.

기무라 타쿠야는 경기 직전 행운을 비는 손가락 사진과 함께 "Good luck. 후회 없는 시간을"이라며 일본 축구의 승리를 기원했다.

한편 이번 패배로 일본은 현재 1승 1패(승점 3점)를 기록하고 있다. 이로인해 16강 진출이 불투명해진 상태며, 12월 2일 E조 조별리그 3차전에서 스페인과 맞붙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이병헌♥' 이민정, 성균관대 후배들 만났다..01학번 선배의 포스
“이승기 사면초가…후크 대표, 나영석PD와 끈끈한 사이→김앤장 미팅”
눈물+주저앉은 백지영 “이거이 머선일이고!”…김하늘은 “축하해요!”
고우림, 5세 연상 ♥김연아에 극존칭..“결혼 준비 힘들었다”
‘유영재♥’ 선우은숙, 64살에 늦둥이? 달달 신혼→“시월드 입성”
'재혼+혼전임신' 이재은, 43세에 득녀..“♥태리 엄마 수고했어”
이소연, 수영장서 비키니 입고 모델 워킹...8kg 감량 효과 대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