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집' 김세아, 母 위한 집 공개 "경제적 여력 있지만.."[★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한 집' 개그우먼 김세아가 효심 가득한 인테리어 센스를 공개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교양 프로그램 '건강한 집'에는 만능 엔터네이너 김세아와 그의 어머니 김문옥이 출연했다.
이어 김세아는 "아무래도 가구가 높다 보면 낙상 위험이 있다. 그래서 침대도 낮은 걸로 선택했다. 또 (어머니가) 허리 펴는 게 어려우시니까 바깥 구경을 하기 어려우셔서, 강과 평야가 보이는 고층을 선택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교양 프로그램 '건강한 집'에는 만능 엔터네이너 김세아와 그의 어머니 김문옥이 출연했다.
이날 조영구는 건강 생활 습관을 살펴보기 위해 모녀의 집에 방문했다. 조영구는 김세아에게 "이 집을 장만하면서 어디에 가장 신경을 쓰셨냐"라고 질문했다.
김세아는 "일단 엄마가 앉고 일어서는 게 어려우시니까 가구를 낮게 배치했다"라며 거동이 불편한 어머니를 위한 세심한 센스의 인테리어를 소개했다.
이어 김세아는 "아무래도 가구가 높다 보면 낙상 위험이 있다. 그래서 침대도 낮은 걸로 선택했다. 또 (어머니가) 허리 펴는 게 어려우시니까 바깥 구경을 하기 어려우셔서, 강과 평야가 보이는 고층을 선택했다"라고 덧붙였다.
김세아는 "어머니가 멀리까지 훤히 밖을 내다볼 수 있게 했다. 어머니께서 창밖 보는 것을 좋아하신다"라며 지극한 효심을 드러냈다.
앞서 김세아는 경제력 여력은 있지만 어머니의 건강 탓에 함께 여행을 하지 못해 속상해했다.
이날 공개된 모녀의 일상 VCR에는 김세아의 어머니 김문옥이 골다공증 후 굽어버린으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장면이 담겼다. 김문옥은 앉았다 일어나는 작은 행동에도 힘들고 버거워했으며, 대부분을 누워서 생활했다.
이를 본 딸 김세아는 "(어머니가) 일을 너무 많이 하셨다. 일을 아등바등하면서 많이 하실 때였다. 그때는 엄마를 모시고 어디 여행을 가기가 여의찮았다"라고 아타까운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지금은 가까이 사는데 여유도 있고, 경제적 기반도 되어있는데, 이제는 모시고 가려고 해도 어디를 편하게 가실 수 없는 몸 상태가 되니까 속상하다"라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여행 프로그램을 시청하던 모녀는 7년 전 떠난 대만 해외여행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세아는 "또 가보고 싶은 곳이 있냐"라고 물었고, 김문옥은 "가보고 싶지만 갈 수가 없다. 별로 가고 싶은 마음도 없다. 누워서 TV보는 게 제일 좋다"라고 답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김혜수, 완벽 비율 잘록한 허리..마네킹 몸매 '감탄'
☞ 츄, 이달소 퇴출 미리 알았나 '기사 나더라도..'
☞ '임신' 벤, 가슴만 겨우 가렸네..만삭 D라인 공개
☞ 방탄소년단 뷔, 입국길 얼마나 걱정됐으면..'안 다쳤죠?'
☞ '한정민♥' 조예영 '이럴 일이냐고..' 무슨 일?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E.S 슈, 울었다가 웃었다가..찜질방 오락실서 게임 삼매경 - 스타뉴스
- 김혜수, 완벽 비율+잘록한 허리..마네킹 몸매 '감탄' - 스타뉴스
- 츄, 이달소 퇴출 미리 알았나 "기사 나더라도.." - 스타뉴스
- '임신' 벤, 가슴만 겨우 가렸네..만삭 D라인 공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입국길 얼마나 걱정됐으면.."안 다쳤죠?" - 스타뉴스
- '한정민♥' 조예영 "이럴 일이냐고.." 무슨 일?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스우파' 모니카, 임신+결혼 '진짜 겹경사' 발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