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비니를 활용한 캐주얼룩 스타일링 TIP

조윤예 기자 입력 2022. 11. 28. 1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점점 추워지는 요즘, 올 겨울 아이템은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살릴 수 있는 비니를 선택해 보자.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볼캡이나 버킷 햇 보다는 비니가 심플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동시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비니를 활용한 캐주얼룩 스타일링 TIP을 두 가지로 소개한다.

이번 겨울 새로운 아우터를 원한다면 박시한 항공점퍼를 매치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점 추워지는 요즘, 올 겨울 아이템은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살릴 수 있는 비니를 선택해 보자.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볼캡이나 버킷 햇 보다는 비니가 심플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동시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비니를 활용한 캐주얼룩 스타일링 TIP을 두 가지로 소개한다.

모던 비니 스타일링
 

▲ 1, 2.UFC 스포츠 3.만수르 가브리엘 4.위아워스 5.코치

더욱 힙한 느낌을 더하려면 빅 로고 패턴이 들어간 모던 컬러의 비니를 선택하자. 흔하지 않으면서도 큼지막한 로고의 비니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이번 겨울 새로운 아우터를 원한다면 박시한 항공점퍼를 매치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항공 점퍼에 데님 조합이라면 더 바랄 것이 없다.

누구나 옷장에 소유하고 있는 데님을 매치하면 다양한 상의와 연출하기도 좋고 담백하면서도 힙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여기에 보기만 해도 따뜻하고 보드라운 매력인 시어링 소재의 가방은 룩을 더욱 유니크하게 만들어준다. 마지막으로 안 어울리는 곳 없는 필수템 클래식 스니커즈는 캐주얼 느낌을 잘 살릴 수 있고 가벼우면서 재킷과 데님 팬츠까지 어우러져 베이식 아이템들로 꾸안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 비니 스타일링
 

▲ 1.UFC 스포츠 2.카린 3.페트레이 4.트렁크 프로젝트 5.위크엔드 막스마라

늘 똑같은 옷이 지겹다면 밝은 컬러의 비니로 포인트를 줘보자. 컬러감이 있는 비니를 선택하면 똑같은 옷도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주며 힙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안경 또한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안경은 블랙 컬러의 볼드한 뿔테안경을 선택해 평범한 룩도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그리고 이제 겨울이 다가왔으니 옷장에서 패딩을 꺼낼 때가 왔다.

기본 컬러인 블랙 패딩으로 스타일링이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연출해 보자.

패딩은 안에 어떤 이너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하의는 Y2K 패션에 빠질 수 없는 필수템 카고 팬츠를 선택하여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선보이자.

편안한 동시에 품이 넉넉해 어떤 체형에도 잘 어울린다. 마지막으로 신고 벗기 쉽고 가벼운 스니커즈를 매치해 편하면서도 힙한 캐주얼 스타일링 완성.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