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민·안소미, 파일럿 육아예능 ‘엄마 아빠! 오늘 어디가?’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HQ가 새 육아 예능을 론칭한다.
IHQ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엄마 아빠! 오늘 어디가?'가 11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IHQ 관계자는 "기존의 육아 예능들이 단순히 유명 스타들의 일상 차원에서 접근했다면 는 보다 도움이 되는 육아 예능 차원에서 제작 됐다"며 "파일럿으로 시작하지만 방송 취지에 공익성 등 다양한 요소가 담기는 만큼 향후 상황에 따라 정규 편성도 검토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IHQ가 새 육아 예능을 론칭한다.
IHQ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엄마 아빠! 오늘 어디가?'가 11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엄마 아빠! 오늘 어디가?'는 단순한 '육아 예능'을 넘어 '엄마 아빠가 행복해지는 육아 예능'을 지향하며 제작됐다.
IHQ는 서울시 곳곳에서 단돈 5만 원으로 즐기는 일상을 에 담아냈다. 특히, 서울시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복지혜택과 편의시설 정보가 에서 공개된다. 4인 가족을 위한 '서울 여행 가이드' 역할까지도 해내는 셈.
1회에서는 가수 홍경민이, 2회에서는 코미디언 안소미가 각자의 가족과 함께 서울 나들이를 떠난다.
지난 2014년 결혼한 홍경민은 현재 '딸바보' 아빠로도 유명한 두 딸의 아버지다. 2018년 결혼한 안소미는 슬하에 딸과 아들이 각각 한 명씩 있다. 이처럼 홍경민과 안소미는 모두 '4인 가족'이다. 30일 방송에서 홍경민은 가족들과 함께 서울형 키즈카페, 북서울 꿈의숲,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 등으로 나들이를 떠난다.
다음달 7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안소미가 가족들과 고척돔 서울아트책보고(공공복합문화공간), 광화문 광장 세종이야기?충무공 이야기 전시관 등에서 시간을 보낸다.
홍경민과 안소미는 방송 녹화 내내 "이게 가능하다고?"라는 반응을 연신 내뱉으며 서울 시내에서 가족들끼리 무료, 혹은 싼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놀거리가 많다는 사실에 놀랐다는 후문이다.
IHQ 관계자는 "기존의 육아 예능들이 단순히 유명 스타들의 일상 차원에서 접근했다면 는 보다 도움이 되는 육아 예능 차원에서 제작 됐다"며 "파일럿으로 시작하지만 방송 취지에 공익성 등 다양한 요소가 담기는 만큼 향후 상황에 따라 정규 편성도 검토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IHQ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임현식 으리으리한 대저택 집공개, 정원에 공방까지 (회장님네)
- 재벌들이 이성민의 싱크율 높은 괴물 연기를 싫어합니다[TV와치]
- 하원미, 초미니 입은 섹시 산타 아줌마 “♥추신수와 영통 끊자마자 고삐 풀려”
- 배윤정 “남편 11살 연하, 한 번 아픔 겪어 결혼 생각 없었는데‥” (동치미)
-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 임신테스트기 하루 2개씩 써” 2세 고민 (동치미)[어제TV]
- ‘330억’ CEO 홍진경, 리조트 급 평창동 저택‥“‘기생충’ 집이다” 감탄(홍김동전)
- 한가인♥연정훈 대판 싸웠다 “선배 여배우랑 100일 반지 사러 갔더라”(미우새)
- “세자가 화자라니!” 김혜수, 아들 생식능력 헛소문에 분노 (슈룹)[결정적장면]
- 김성주 “8년만 월드컵 중계, 안정환이 짜장라면도 끓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