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죽연’ 권율, 특별 출연…이렇게 스윗한 역할이라니!

이유민 기자 2022. 11. 28. 17: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얼어죽을 연애따위’ 예고편 화면 캡처. ENA 제공.



‘얼어죽을 연애따위’에 배우 권율이 특별 출연해 신스틸러 면모를 보인다.

ENA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이하 ‘얼죽연’)’측은 권율이 12월 1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최종회에 카메오로 특별 출연해 화려한 마침표를 찍는다고 이날 밝혔다.

‘얼죽연’은 20년 절친 ‘여름’과 ‘재훈’이 연애 리얼리티쇼 PD와 출연자로 만나 뜻밖의 연애 감정을 느끼는 ‘현실 생존 로맨스’다. 지난 방송에서는 의문의 인물이 이다희와 최시원이 함께 집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몰래 찍는 엔딩이 담기며 마지막까지 긴장을 끈을 놓지 못하게 만들었다.

극 중 백준열 (권율)은 한지연 (이주연)이 미술 작품을 관람 중인 갤러리에 나타나 쑥스러운 듯 머리를 긁적이더니 말을 건다. 이어 백준열이 한지연에게 무언가를 건네자 한지연이 깜짝 놀라다가 이내 환한 미소를 짓는다. 과연 두 사람이 어떤 대화를 나눈 것인지, 백준열이 한지연에게 건넨 것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드라마 측은 권율이 최규식 감독과 ‘식샤를 합시다 2’ 에서 호흡을 맞춘 것을 인연으로 출연 요청에 흔쾌히 응한 것으로 전했다. 권율은 출연하게 된 소감에 대해 “재밌게 보는 작품에 출연할 수 있어서 좋았고, 영광이었다. 또 오랜만에 재밌는 로코를 봐서 설레고도 즐거웠다”고 애청자 인증을 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한편 ENA 수목드라마 ‘얼죽연’ 15회는 30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ENA DRAMA 채널과 지니 TV, seezn(시즌)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