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차 혁신기업' 아이엘사이언스, 홈페이지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엘사이언스(307180)가 '미래차 혁신기업' 비전에 맞춰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자사 혁신 기술과 신제품을 직관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시각적 효과를 강화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투자자 친화적인 '미래차 혁신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아이엘사이언스(307180)가 ‘미래차 혁신기업’ 비전에 맞춰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 측은 “유저인터페이스(UI), 사용자경험(UX)을 크게 개선했다. 특히 미래차 가상 3D(3차원) 영상, 그래픽 이미지를 강화해 주력 제품을 쉽게 이해하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메인 화면 3D 영상에는 친환경 소재 실리콘렌즈가 차량용 램프로 변화하는 과정을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미래차 △헤드라이트(전조등) △테일라이트(후미등) △라이팅그릴이 주행 중 다양하게 기능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거래처와 투자자, 소비자들은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다. 주가와 공시, 주주현황, 사업보고서 등 투자정보와 재무 현황을 비롯해 스마트 조명시스템 ‘카이룩스’, EV충전 스마트가로등, 무선센서 기반 재실감지 절전시스템 ‘이노세이버’ 등 다른 사업 분야도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방문자가 사용하는 기기에 맞춰 UI가 최적화하는 ‘반응형 웹사이트’ 시스템도 적용했다. 이를 통해 방문자는 접속하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기기에 자동으로 최적화된 홈페이지 화면을 접할 수 있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자사 혁신 기술과 신제품을 직관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시각적 효과를 강화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투자자 친화적인 ‘미래차 혁신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엘사이언스는 다음 달 초 서울시 문정동 신사옥으로 이전, 미래차사업부 등 신성장동력 부문에 인재 영입, 투자를 강화할 예정이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양 헬기 사고'로 숨진 여성 2명, 신원 확인…경기 거주 50대
- "김건희 여사가 안내한 한남동 관저, 미니멀리즘...안주는 땅콩뿐"
- ICBM 발사차량 위 사진 찍던 北군인들 추락 `아찔`
- ‘땅 개발’ 속여 2500억 가로챈 일당, 재송치…소녀시대 태연도 피해자
- 중계 카메라 잡힌 日여성, '월드컵 미녀'됐다…누구길래?
- 세계 7번째 공격헬기 개발 성공…5.7조 들여 LAH 첫 양산
- 유기동물 입양한 文·尹, 풍산개는 외면했다[헬프! 애니멀]
- 퇴직연금 7% 상품 있다는데···"내 돈 잘굴리는 법" [돈창]
- 블록베리 "츄 폭언·갑질 확인 마쳐…억울하면 직접 밝혀야"
- 잔소리 했다고…평생 뒷바라지 한 母 살해한 40대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