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2주년 코스프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2주년을 맞아 캐릭터 코스프레를 진행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은 데스티니 차일드 지식재산권(IP)을 바탕으로 라운드투가 개발했으며, 차일드를 소환해 몰려오는 적들을 막는 랜덤 타워 디펜스 게임이다.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의 모나는 합체할 때 스타의 개수만큼 랜덤하게 아군에게 방어막을 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2주년을 맞아 캐릭터 코스프레를 진행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은 데스티니 차일드 지식재산권(IP)을 바탕으로 라운드투가 개발했으며, 차일드를 소환해 몰려오는 적들을 막는 랜덤 타워 디펜스 게임이다. 데스티니 차일드의 인기 캐릭터가 다수 등장한다.
우선 코스플레이어 '너울'이 데스티니 차일드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데빌사이더 리자'로 변신했다.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만나볼 수 있는 5성 수속성 공격형 차일드다.
코스플레이어 '나리땽'은 어둠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완전판 드레스를 착용한 '광륜의 모나'의 일러스트를 표현했다.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의 모나는 합체할 때 스타의 개수만큼 랜덤하게 아군에게 방어막을 친다. 방어막은 상대방의 각종 디버프 공격을 딱 한 번 막아준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썸에이지 '데카론G' 청신호…사전출시 단계서 해외 앱스토어 1위
- 썸에이지, '데카론G' 글로벌 정식 출시
- "한덕수 퇴진"…서울 곳곳 다시 응원봉 든 시민들
- 민테크, 환경부 등과 73억 1300만원 규모 공급계약 체결
- "케이크 사고 사기당한 기분"…올 성탄절에도 '실물 논란'
- 하나금융 부회장 삼각편대 재편…부행장도 영업맨 발탁
- "케이크 때문에 직원들 냉장고 속에서 일해"…빵집 안내문 '시끌'
- 달리는 고속철서 기관사가 투신해…성탄절 이브에 佛서 사고
- 정형권 G마켓 대표 "알리와 협업해 이커머스 선도할 것"
- "계엄 비판 자막은 빼"…KTV 원장, 내란선전 혐의로 고발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