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즐건제일’ 캠페인 시작, 일상회복 넘어 재건 희망

황혜진 2022. 11. 28. 15: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측이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11월 28일 CJ ENM에 따르면 연말 특별 기획 'tvN 즐건제일' 은 '일상회복'을 넘어 2023년에는 새롭게 몸과 마음을 재건하길 바라는 희망을 담은 캠페인이다.

본 캠페인을 기획한 tvN 관계자는 "팬데믹 등을 경험하며 tvN 또한 격변의 시간을 보낸 만큼 솔직한 자아성찰과 순수한 '즐거움 재건'을 위한 포부를 담은 공간에서 참여자들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tvN 측이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11월 28일 CJ ENM에 따르면 연말 특별 기획 'tvN 즐건제일' 은 ‘일상회복’을 넘어 2023년에는 새롭게 몸과 마음을 재건하길 바라는 희망을 담은 캠페인이다. tvN과 함께 긍정 에너지를 건설할 수 있도록 즐거움 가득한 성수동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본 캠페인을 기획한 tvN 관계자는 "팬데믹 등을 경험하며 tvN 또한 격변의 시간을 보낸 만큼 솔직한 자아성찰과 순수한 '즐거움 재건'을 위한 포부를 담은 공간에서 참여자들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12월 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성수동 쎈느서울(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길 20)에서 열린다.

이번 캠페인은 tvN 아이덴티티를 담아 콘텐츠를 시청하는 것을 넘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방문객들에게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려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한 해를 그려나갈 수 있는 재건 경험을 통해 긍정 에너지와 즐거움을 전달하는 팝업스토어의 콘셉트가 눈길을 모은다.

대표 이미지에는 'tvN 즐건제일' 대형간판과 함께 "저희 현장은 여러분의 즐거움을 제일로 생각합니다"라는 위트 있는 안내 문구가 눈길을 모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는 tvN 시그니처 음료와 베이커리부터 tvN만의 특별한 위로와 힐링이 담긴 체험존에 대한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본 행사의 사전 방문 등록이 시작되며 사전 방문 등록 시에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tv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 ENM IP사업본부 김재인 마케팅&디자인국장은 “tvN은 지난 16년 동안 트렌드를 이끄는 참신한 소재의 K-콘텐츠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시청자들로부터 깊은 공감과 사랑을 받아왔다. 웃음과 위로 등 일상 속에 의미 있는 즐거움이 전파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tvN 즐건제일' 캠페인을 통해 tvN과 함께 2022년을 돌아보고, 2023년을 위한 긍정 에너지를 건설하는 즐거운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CJ ENM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