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킹더랜드' 출연 앞두고 '활발 소통'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피엠(2PM)' 멤버이자 배우 이준호가 내년 JTBC 새 드라마 '킹더랜드' 방영을 앞두고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28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준호가 내년 상반기 JTBC 드라마 '킹더랜드' 출연을 확정 짓고 현대극 로코 남주로 돌아온다.
이준호의 차기작 '킹더랜드'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JYP엔터테인먼트가 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깜짝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투피엠(2PM)' 멤버이자 배우 이준호가 내년 JTBC 새 드라마 '킹더랜드' 방영을 앞두고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28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준호가 내년 상반기 JTBC 드라마 '킹더랜드' 출연을 확정 짓고 현대극 로코 남주로 돌아온다. 기품, 카리스마, 명석한 두뇌까지 모든 것을 갖춘 킹 그룹의 후계자 '구원' 역을 맡았다. 상대 배역 '천사랑' 역은 배우 임윤아가 맡아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에도 이목이 쏠린다.
이준호의 차기작 '킹더랜드'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JYP엔터테인먼트가 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깜짝 공개했다.
JYP 측은 "새로운 채널은 이준호의 애칭 '잊'과 게시한다는 뜻의 영단어 '포스트(POST)'를 조합해 '포스트잊'이라는 닉네임이 완성됐다"며 "이준호의 면면을 담은 '포스트잊'으로 가득 채우겠다는 의미에 맞춰 작품 비하인드 컷과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이혼' 김민재, 부인에게 재산분할만 500억?…"재판으론 불가능"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이봉원 "대전 백화점에 새 짬뽕집…일 매출 500만원"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남보라, 사업가 ♥예비신랑 외모 공개 "손흥민 닮아"
- 윤남기 父, 한국일보 사장 아니었다…소속사 "피해드려 죄송"
- 셋째 원하는 이지혜 시험관 시술 "낳고 싶은데 어떡해"
- 남보라, 손흥민 닮은 ♥사업가와 2세 계획 "아이 많이 낳을것"
- 과즙세연, 고등래퍼 김하온과 밀착…무슨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