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희망' 무대→4세대 걸그룹 컬래버…'마마 어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마마 어워즈(MAMA AWARDS)'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예고한다.
이에 앞서 29일엔 그룹 아이브(IVE), 케플러(Kep1er), 엔믹스(NMIXX), 르세라핌(LE SSERAFIM), 뉴진스(NewJeans) 등 4세대 대표 K팝 걸그룹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준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2022 마마 어워즈(MAMA AWARDS)'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예고한다.
28일 CJ ENM에 따르면, 오는 30일 '2022' 마마 어워즈'에서 공개되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의 솔로 무대와 신인 걸그룹 5개의 팀이 만들 컬래버레이션 무대의 세부 내용을 이날 공개했다.
CJ ENM 측은 "오는 30일 공개될 제이홉의 솔로 무대는 '세상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담긴 무대가 될 것"이라면서 "저마다 자아(Ego)가 담긴 상자 속 수많은 감정과 이야기들을 퍼포먼스로 선보일 예정이고 무대의 처음부터 끝까지 제이홉의 생각과 손길이 닿았다"고 설명했다.
제작진 측은 "무대를 다 보고 난 후 사람들의 마음 속에 그의 이름 같은 '희망(Hope)'을 깊이 새겨줄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에 앞서 29일엔 그룹 아이브(IVE), 케플러(Kep1er), 엔믹스(NMIXX), 르세라핌(LE SSERAFIM), 뉴진스(NewJeans) 등 4세대 대표 K팝 걸그룹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준비된다.
이들은 각 그룹의 데뷔곡 '일레븐(ELEVEN)', '와다다(WA DA DA)', '오오(O.O)', '피어리스(FEARLESS)', '하이프 보이(Hype boy)'를 서로 다른 조합으로 팀을 이뤄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32명 전원이 함께하는 커버곡 무대까지 준비돼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얼굴 전체 문신 뒤덮은 20대男…"○○ 안되더라" 결국
- '콘크리트 둔덕' 조성, 누가 언제 어떻게…책임 논란 커져
- 김홍신 "아내에 반찬 12첩 요구…살아있다면 사과하고파"
- 맹승지, 수영복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섹시미 폭발
- '함소원과 이혼' 진화, 밝은 얼굴로 일본 여행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조영남 "전처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 됐다"
- 56세 양준혁, 붕어빵 딸 공개 "웃음꽃 가득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