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 캠페인으로 잠재 고객의 온라인 구매 접점을 확대한 성과를 인정 받아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2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 광고 시상식이다. 창의성과 완성도, 메시지의 연관성과 전달성 등을 중심으로 심사한다.
코웨이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 캠페인으로 잠재 고객의 온라인 구매 접점을 확대한 성과를 인정 받아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통합마케팅 전략과 연결된 퍼포먼스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서비스 인지도와 마케팅 성과를 동시에 높였다.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는 고객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이 있는 전문 판매인을 즉시 연결해주는 제품 상담 서비스다.
캠페인에서는 TVC 광고와 연결되는 에필로그형 영상과 일상 속 공감대를 자아내는 에피소드형 디지털 영상을 제작해 서비스를 인지하고 신청으로 이어지도록 유도했다. 전통 매체부터 디지털 매체까지 타겟 맞춤형 소재를 활용해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 과정에 따라 단계별로 마케팅을 펼쳤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기존 제품 광고와 연결시킨 디지털 영상을 기획해 코디매칭 서비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구매 확대를 이끌어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한 코웨이의 혁신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드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V70 전동화모델, 내달 美 생산… IRA 정면돌파
- 통신사 "기간통신사 서비스안정법은 중복 규제"
- 'SW 대축제' 디지털 대전환 미래기술 총집결
- 머스크가 직접 스마트폰 만들겠다고 한 까닭
- 화물운송 위기경보 '심각' 격상...업무개시명령 '초읽기'
- 전북 기계 AI융합형 인재양성사업 '순항'…2025년까지 1200여명 배출
- 당·정, "중대재해 예방 자율규제로 패러다임 전환"
- 삼성, 가정용 마이크로 LED TV 후속 모델 내년으로
- 셀리코, 시력 보정용 AR 글라스 내년 양산
- KIRIA, 5G기반 제조로봇 실증지원 인프라 구축 착수...29일 실증지원센터 착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