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새로운 PC방 상생모델 발표... LoL·발로란트 혜택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발로란트' 등 프리미엄 PC방 이용자 혜택을 강화한다.
모든 챔피언 사용 가능, 추가 경험치 20% 제공 등 기존 혜택도 이어간다.
'VAL 조각' 등 PC방 독점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요원 사용 가능, 추가 경험치 20% 제공 등 혜택을 유지한다.
새로운 PC방 혜택은 2023년 1월초 전국 라이엇 프리미엄 PC방에 적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발로란트' 등 프리미엄 PC방 이용자 혜택을 강화한다.
LoL은 매월 스킨 10종을 상시 제공하고 다양한 상품을 선물하는 PC방 전용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개최한다. 모든 챔피언 사용 가능, 추가 경험치 20% 제공 등 기존 혜택도 이어간다.
전략적 팀 전투(TFT)는 상점에서 직접 구매 가능한 결투장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확장하고 직전 세트까지 출시된 '꼬마 전설이' 기본형 1성도 계속해서 제공한다.
발로란트는 9월부터 시범 운영 중인 새로운 혜택을 정식 도입한다. 팬텀, 밴달, 오퍼레이터 등 이용자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를 포함해 무료로 제공하는 스킨 라인업이 두 배로 늘어난다. 'VAL 조각' 등 PC방 독점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요원 사용 가능, 추가 경험치 20% 제공 등 혜택을 유지한다.
새로운 PC방 혜택은 2023년 1월초 전국 라이엇 프리미엄 PC방에 적용될 예정이다.
조혁진 라이엇 게임즈 대표는 “오랜 기간 논의를 거쳐 새로운 PC방 상생모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PC방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V70 전동화모델, 내달 美 생산… IRA 정면돌파
- 통신사 "기간통신사 서비스안정법은 중복 규제"
- 'SW 대축제' 디지털 대전환 미래기술 총집결
- 당·정, "중대재해 예방 자율규제로 패러다임 전환"
- 삼성, 가정용 마이크로 LED TV 후속 모델 내년으로
- 셀리코, 시력 보정용 AR 글라스 내년 양산
- KIRIA, 5G기반 제조로봇 실증지원 인프라 구축 착수...29일 실증지원센터 착공
- '이상민 책임론' 키우는 野… 與 '국정조사 무용론'으로 맞불
- KAIST, 학생 스트레스 경감 돕는 소셜 플랫폼 개발
- 코멤텍, 국내 최초 수전해용 강화복합막 개발…성능·내구성 획기적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