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맥스소프트가 두 자릿수 규모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티맥스소프트는 연구개발(R&D), 기술지원, 엔지니어, 영업, 관리 등 부문에서 공채 1기 'T-커넥터'를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맥스소프트가 두 자릿수 규모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티맥스소프트는 연구개발(R&D), 기술지원, 엔지니어, 영업, 관리 등 부문에서 공채 1기 'T-커넥터'를 모집한다.
주 모집 분야는 △미들웨어 솔루션 개발 △프론트·백엔드 개발 △기술·사업기획 △개발검증 △기술영업 △총무 △경영기획 등이다. 직무에 따라 코딩테스트 및 기술 면접 또는 실무 면접 전형을 거쳐 입사하게 된다. 12월 4일까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채용은 티맥스소프트가 'T-커넥터'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시행하는 첫 공채다. 다양한 정보기술(IT)을 통해 세상을 연결하는 인재라는 뜻을 담았다.
신규 입사자는 입사 후 1인 1연구실, 3년에 한 번씩 주어지는 리프레쉬 휴가, 사내 피트니스·건강 관리실·안마실 등을 통한 건강 관리, 복지포인트 등 다양한 복지를 제공받는다. 최대 기본 연봉의 50%인 성과급도 받는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티맥스소프트는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오픈소스와 상용 소프트웨어(SW)를 넘나들며 환경과 제품의 제약 없이 고객이 원하는 IT환경을 자유롭게 구축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며 “IT 환경의 토대가 되는 시스템 SW부터 클라우드까지, 다양한 IT 기술을 경험하고 싶은 인재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혜미기자 hyemi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V70 전동화모델, 내달 美 생산… IRA 정면돌파
- 통신사 "기간통신사 서비스안정법은 중복 규제"
- 'SW 대축제' 디지털 대전환 미래기술 총집결
- KAIST, 학생 스트레스 경감 돕는 소셜 플랫폼 개발
- 코멤텍, 국내 최초 수전해용 강화복합막 개발…성능·내구성 획기적 개선
- "쓰레기는 부끄럽고 전범은 괜찮나"…월드컵 日 관중, 욱일기 펼쳤다
- 벨라루스 외무장관 급사에 '러 독살설' 확산…루카셴코 겨냥 암살 시나리오?
- 닥사, “위믹스, 훼손된 신뢰 회복 못해 상폐”
- 최재규 매직에꼴 대표 “PBT 플랫폼, 개발자·기업 간 가교 될 것”
- 에너에버배터리, 분리막 공장 완공…"내년 초도물량 양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