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도시’ 김국헌·김상균, 태국에서 느낀 식사의 소중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낭만도시' 멤버들이 저녁 식사를 하며 함께하는 소중함을 느낀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낭만도시' 10회에서는 멤버들이 저녁 식사를 통해 또 하나의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아낸다.
김상균은 요리를 끝낸 뒤 비장의 무기인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다시 돌아와 최현석 셰프 못지않은 소금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멤버들의 배꼽을 잡게 했고 김국헌은 즉석 성대모사로 분위기를 띄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낭만도시’ 멤버들이 저녁 식사를 하며 함께하는 소중함을 느낀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낭만도시’ 10회에서는 멤버들이 저녁 식사를 통해 또 하나의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아낸다.
먼저 김국헌은 현지 시장에서 저녁 식사에 필요한 장을 봐 온 뒤, 쿠킹 클래스에서 배운 ?얌꿍 요리에 다시 도전한다.
이날 생애 첫 고기 굽기에 도전한 김상균은 고기의 간을 맞춘다며 후추를 높이 들고 뿌리다 튄 기름에 맞는 수모를 당한다.
못 미더워하는 멤버들 보란 듯이 성공적으로 고기를 구워낸 김상균은 정진운의 호평을 받으며 뿌듯해한다.
김상균은 요리를 끝낸 뒤 비장의 무기인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다시 돌아와 최현석 셰프 못지않은 소금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멤버들의 배꼽을 잡게 했고 김국헌은 즉석 성대모사로 분위기를 띄운다.
막내들의 요리를 먹어본 정진운은 “정말 맛있다. 태국 음식을 사 먹을 생각만 했지 만들어본다는 생각을 전혀 못했다”며 감탄했다.
안우연은 “서울에서 혼자 지내다가 이렇게 넷이 여행을 와서 함께 요리를 해 먹으니 진짜 가족이 된 것 같다”고 느낀다.
다음 날 정진운은 이전에 먹었던 아이스크림의 맛을 잊지 못해 다시 찻차이 시장을 방문하고 혼자만의 여유를 즐긴다.
한편 ‘#낭만도시’는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왓챠, Prime Video, Rakuten Viki, ODK, ODC, HK myTV Super, TrueID, VieON을 비롯한 10여 개의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방영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L, 카리스마+섹시의 정석[똑똑SNS] - MK스포츠
- 김세정, 시선 사로잡는 슬림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블랙핑크 로제, 바비인형 뺨치는 늘씬 각선미 [똑똑SNS] - MK스포츠
- SK 치어리더 ‘코트를 뜨겁게 달군 핫걸들’ [MK화보] - MK스포츠
- 日 레전드 혼다가 진단한 패배 원인은? “대화 부족” - MK스포츠
- “쿠바전부터 선발로 나갈 것”…KIA V12 견인한 김도영, 류중일호 화력 책임질까 - MK스포츠
- ‘35점→34점→37점’ 빅토리아 화력 폭발, 부키리치-메가 쌍포 제압…‘이소영 IBK 데뷔’ IBK 2연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해명 대신 SNS 댓글 패쇄...입닫고 ‘소통거부’ [MK★이슈] - MK스포
-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뒷받침하는 녹취록 공개...“난 쓰레기니까”[MK★이슈] - MK스포츠
- LG 1차지명→KT 이적→118홈런 거포 변신→KS MVP→은퇴…방송계 제안 거절한 박경수, 이강철 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