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구청은] ‘알쓸신잡’ 김상욱 교수 명강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는 내달 1일 물리학자 김상욱 교수와 함께하는 '불후의 명강'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불후의 명강은 내달 1일 오후 3시에 노원 구민의전당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물리학이 우주와 인간에 대해 알려준 것들'이라는 주제로 강연하는 김 교수는 '알쓸신잡', '요즘책방' 등으로 유명한 인물이다.
오승록 구청장은 "물리학이 인간에게 던지는 의미를 생각하며 더 나은 일상을 추구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는 내달 1일 물리학자 김상욱 교수와 함께하는 ‘불후의 명강’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불후의 명강은 내달 1일 오후 3시에 노원 구민의전당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물리학이 우주와 인간에 대해 알려준 것들’이라는 주제로 강연하는 김 교수는 ‘알쓸신잡’, ‘요즘책방’ 등으로 유명한 인물이다. 강연은 전석 무료며, 온라인 사전접수 300명은 마감됐고, 현장접수 300명은 당일 선착순 좌석제다.
오승록 구청장은 “물리학이 인간에게 던지는 의미를 생각하며 더 나은 일상을 추구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기 기자
20k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홀대에 열 받았다” 뿔난 ‘이 분’ 떠난다, 무슨 일?
- 더탐사, 한동훈 집 도어락 눌렀다 “압수수색 심정 느껴봐라”[종합]
- “아무리 ‘내돈내산’이어도 이건 심했다” 칼 빼든 방심위, 왜?
- “이 나이에 1200억원 잭팟” 너무 부러운 20대 청년, 누구길래
- “일본 ‘월드컵 여신’ 등장” “월클 미모 떴다”…韓팔로워도 급증, 누구?
- 호날두, 바지 속 손 넣은 뒤 입으로 ‘쏙’…팬들 “도대체 뭘 꺼낸거야?”
- 코에 ‘여성용품’ 꽂은 캐나다의 ‘축구전설’…“최고의 선수, 최고의 순간”
- “○○○○” 코인으로 돈 다 날린 ‘이 남자’ 울린 ‘충격의 말’, 뭐길래?
- “아이폰보다 예쁜데 비싸다?” 삼성 200만원 ‘백색폰’ 고심 끝 출시 결단
- 中, 월드컵 본선행 실패 前 국대감독 숙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