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리솜, 안다르와 ‘웰니스 룸트 프로그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포레스트 리솜이 안다르(andar)와 함께 '웰니스 룸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웰니스 룸트 프로그램은 내년 6월까지 진행하며, 협업을 기념해 12월15일까지 안다르 홈트 용품 무료 렌탈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포레스트 리솜과 레스트리는 친환경 웰니스 라이프 리조트를 표방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월15일까지 론칭 기념 안다르 홈트 용품 무료 렌탈
룸트는 룸(Room)과 트레이닝(Training)의 합성어로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휴식과 더불어 운동을 즐기며 ‘건강한 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투숙객들은 포레스트, 레스트리의 객실 TV 채널에서 안다르의 요가 튜토리얼 영상을 통해 요가를 체험해볼 수 있다. 튜토리얼 영상은 1인 ‘솔로 요가’ 프로그램과 2인이 참여하는 ‘듀엣 요가’ 프로그램으로 구성했고 각 10분 분량이다.
프로그램 인스트럭터로는 안다르 공식 앰배서더인 현직 요기니 이유리가 나선다. 웰니스 룸트 프로그램은 내년 6월까지 진행하며, 협업을 기념해 12월15일까지 안다르 홈트 용품 무료 렌탈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포레스트 리솜과 레스트리는 친환경 웰니스 라이프 리조트를 표방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인형인 줄…탄탄 복근에 11자 각선미 [화보]
- 이효리 캐나다 떠났다…캠핑카 로망→감격의 눈물 (캐나다 체크인)
- [단독] 은퇴→본격 예능 행보…이대호, ‘진격의 언니들’ 출연
- 배성재 “인간은 믿을 게 못 된다”…녹화 후유증 고백(쇼킹받는 차트)
- “우리 많이 잤잖아” 이상미 폭로→초토화 (회장님네)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