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 메달 나온다
이예주 기자 2022. 11. 28. 10:46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공식 기념메달이 나온다.
28일 한국조폐공사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맞은 기념메달이 나올 예정이며, 메달은 2023년 데뷔 10주년을 맞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IP를 활용, 한국조폐공사의 세계적 수준의 제조 기술과 예술성 높은 디자인을 결합해 제조될 예정이다.
2022년에는 방탄소년단 로고와 숫자 10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첫 번째 기념메달 출시, 2023년에는 각 멤버별 초상을 모티브로 제작된 두 번째 기념메달을 출시해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축하하고 기념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조폐공사 반장식 사장은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맞아 ㈜하이브와 공식 기념메달 사업을 추진하게 되어 뜻깊다. 지난 70여년간 축적한 최첨단 화폐제조기술을 총동원하여 세계 최고 아티스트의 위상에 걸 맞는 기념메달을 제작해 세계에 대한민국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ʹ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공식 첫 번째 기념메달ʹ 은 연내 출시 일정이 확정 되는대로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및 ㈜하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차은우 ‘200억 숨긴 유령회사’ 강화군청 조사한다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전문] 신지♥문원, 5월 결혼 발표 “온전한 내 편이 생겼다”
- ‘19세 연하’ 류시원 아내 마침내 베일 벗는다 “처음엔 많이 걱정”(조선의 사랑꾼)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
- 황신혜, 박용만 前 두산 회장과 투샷…박 전 회장 전시회 관람 “또 가야지”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씨, 결국 통편집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이숙캠 ‘걱정 부부’ 결국 이혼한다…남편 심경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