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대 입학 후 인생 최대 위기(호적메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은표 아들 정지웅이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이한다.
11월 28일 MBC에 따르면 29일 방송되는 예능 '호적메이트' 40회에서 초등학생 5인방을 만난 정지웅의 과외 현장이 공개된다.
산만한 초딩들의 수다에 멘탈이 붕괴된 정지웅이 이 과외 시간을 어떻게 마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외를 마친 뒤 아이들은 한 입 모아 "주식 강의가 기억에 남았다"고 말한다고 해 정지웅 표 주식 강의에 기대가 더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정은표 아들 정지웅이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이한다.
11월 28일 MBC에 따르면 29일 방송되는 예능 '호적메이트’ 40회에서 초등학생 5인방을 만난 정지웅의 과외 현장이 공개된다.
산만한 초딩들의 수다에 멘탈이 붕괴된 정지웅이 이 과외 시간을 어떻게 마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정지웅은 동생 정지훤과 그의 친구들을 만나 영어, 수학을 가르쳐 줬다. 하지만 정지훤을 필두로 아이들은 점점 집중력을 잃었고 정지웅은 이 위기를 극복할 새로운 대책을 마련해야 했다.
정지웅은 아이들에게 책을 모두 집어넣을 것을 주문한다. 교과서 안 이야기가 아닌 아이들이 진짜 궁금해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던 것.
이에 아이들은 돈을 잘 버는 법에 대해 질문한다. 이는 자연스레 주식 이야기로 이어진다. 초딩들이 생각하는 주식이란 무엇인지 기상천외한 답변들이 나온 가운데, 정지웅은 아이들 맞춤으로 주식이란 무엇인지 설명해 준다. 과외를 마친 뒤 아이들은 한 입 모아 “주식 강의가 기억에 남았다”고 말한다고 해 정지웅 표 주식 강의에 기대가 더해진다.
계속해서 정지웅은 밸런스 게임으로 아이들의 토론 시간에 흥미를 더한다. 이때 “다시 태어나면 공부 1등? 얼굴 1등?”이라는 재미있는 질문이 밸런스 게임 주제로 등장한다.
이를 들은 정지훤은 “이건 다시 태어나면 차은우냐, 정지웅이냐를 묻는 질문”이라고 비유를 든다.
이와 함께 정지훤은 즉각적인 답변을 내놓는다. 과연 형바라기 정지훤은 차은우와 형 정지웅 중 누구를 선택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과외 현장에서는 정지훤이 즉석으로 추가한 댄스 시간도 펼쳐진다. 수업과 토론을 할 때는 조용했던 정지훤이 주인공이 된 초딩들의 댄스 시간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MBC ‘호적메이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30억’ CEO 홍진경, 리조트 급 평창동 저택‥“‘기생충’ 집이다” 감탄(홍김동전)
- 배윤정 “남편 11살 연하, 한 번 아픔 겪어 결혼 생각 없었는데‥” (동치미)
-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 임신테스트기 하루 2개씩 써” 2세 고민 (동치미)[어제TV]
- 김성주 “8년만 월드컵 중계, 안정환이 짜장라면도 끓여줘”
- 김지은 “‘천원짜리’ 출연 후 민낯으로 외출해도 알아봐”(런닝맨)
- 유재석, 생각보다 넓은 본인 집에 당황 “착오 있었나 봐”(놀면 뭐하니)
- 김현중 “14세 첫사랑 아내와 첫만남→만남과 헤어짐 반복”(뜨겁게 안녕)
- 선우은숙 “4살 연하남편 유영재 5남매 중 장남, 시댁 세더라”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예림, 과감한 비키니로 드러낸 명품 몸매‥♥김영찬과 행복한 허니문
- 임창정, 176cm ♥서하얀 옆에 서니 아담 “저 꼬마는 누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