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빼미' 개봉 첫 주말 1위, 누적 81만 돌파 [박스오피스]

최하나 기자 2022. 11. 28. 10: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올빼미'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올빼미'(감독 안태진·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개봉 첫 주말인 지난 주말 63만640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데시벨'(감독 황인호·제작 이스트드림시노펙스)이 지난 주말 15만647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빼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올빼미'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올빼미'(감독 안태진·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개봉 첫 주말인 지난 주말 63만640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81만7828명이다. '올빼미'는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다.

영화 '데시벨'(감독 황인호·제작 이스트드림시노펙스)이 지난 주말 15만647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관객수는 77만9779명이다. '데시벨'은 소음이 커지는 순간 폭발하는 특수 폭탄으로 도심을 점거하려는 폭탄 설계자(이종석)와 그의 타깃이 된 전직 해군 부함장(김래원)이 벌이는 사운드 테러 액션이다.

영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감독 라이언 쿠글러·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지난 주말 14만324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99만1893명이다.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와칸다'의 왕이자 블랙 팬서 티찰라의 죽음 이후 거대한 위협에 빠진 '와칸다'를 지키기 위한 이들의 운명을 건 전쟁과 새로운 수호자의 탄생을 예고하는 블록버스터다.

영화 '동감'(감독 서은영·제작 고고스튜디오)이 지난 주말 7만372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44만4527명이다. '동감'은 1999년의 용(여진구)과 2022년의 무늬(조이현)가 우연히 오래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다.

영화 '스트레인지 월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수수께끼! 꽃피는 천하떡잎학교' '유포자들' '폴: 600미터' '원피스 필름 레드'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순으로 주말 박스오피스 5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올빼미']

올빼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