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골프존, 총상금 5억원 상당의 팔도페스티벌 시즌2 '버디 최강자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이 오는 12월 18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총상금 5억원 상당의 '2022 팔도페스티벌 시즌2 : 버디 최강자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버디 최강자전은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로그인 후 팔도페스티벌 카테고리에서 대회 번호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존이 오는 12월 18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총상금 5억원 상당의 '2022 팔도페스티벌 시즌2 : 버디 최강자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버디 최강자전은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로그인 후 팔도페스티벌 카테고리에서 대회 번호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파, 버디, 이글, 알바트로스, 홀인원 등 성적에 따라 상금을 적립, 30라운드 이상 플레이 후 돌려받을 수 있는 팔도상금 이벤트에서 가장 많은 상금을 모은 지역별 참가자 4명씩 총 16명이 버디 최강자전을 펼친다. 팔도상금 이벤트에서 적립한 상금을 기부할 수 있는 '굿네이버스 나눔기부금'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많은 회원분들이 골프존파크의 대표 이벤트인 팔도페스티벌에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매해 참여 고객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새롭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해 골프 초보자부터 실력 좋은 골퍼분들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팔도페스티벌을 꾸려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사면초가…후크 대표, 나영석PD와 끈끈한 사이→김앤장 미팅”
- 눈물+주저앉은 백지영 “이거이 머선일이고!”…김하늘은 “축하해요!”
- 고우림, 5세 연상 ♥김연아에 극존칭..“결혼 준비 힘들었다”
- ‘유영재♥’ 선우은숙, 64살에 늦둥이? 달달 신혼→“시월드 입성”
- '재혼+혼전임신' 이재은, 43세에 득녀..“♥태리 엄마 수고했어”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