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태, 내달 4일 새 DS 낸다
가수 김기태가 ‘싱어게인2’ 최종 우승 이후 내달 4일 신곡으로 돌아온다.
27일 MA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기태의 새 DS ‘계절을 돌고 돌아’ 발매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와 1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감각적인 폰트로 쓰인 신곡 명과 앨범 릴리즈 정보가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발매 정보와 함께 모노톤으로 어딘가를 향해 거니는 다양한 종류의 사람들의 모습이 아스라이 그려져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이어 1분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빈티지한 공간에서 신곡 ‘계절을 돌고 돌아’를 열창하고 있는 김기태의 모습이 담겼다. 웅장한 음향과 서정적인 노랫말, 절제된 듯한 김기태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본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로써 김기태는 지난 2월 JTBC ‘싱어게인2’ 최종 우승 이후 첫 앨범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김기태는 거칠면서도 부드러운 감성 허스키 목소리와 한 음 한 음 놓치지 않는 디테일한 표현력,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으로 많은 음악팬들의 가슴을 울리며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이후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을 통해 ‘싱어게인2’의 감동을 잇는 독창적인 무대와 폭발적인 보컬로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의 역량을 드러낸 김기태는 KBS2 ‘불후의 명곡’에서 포텐을 터뜨리며 주목을 이끌었다. 김기태는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서 서은광과 5연승 공동 올킬이라는 전무한 기록을 세운 것은 물론, 지난 26일 방송된 패티김 편에서 1부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파죽지세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제는 ‘유명 가수’로 우뚝 선 김기태는 이번 앨범을 통해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그리는 독보적인 감성과 모두에게 전하고 싶은 희망의 메시지로 뭉클한 감동을 선물하며 차디찬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김기태의 새 DS ‘계절을 돌고 돌아’는 오는 12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