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포트폴리오 콘서트' 영어 말하기 대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상교육은 초·중등 영어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가 '2023 포트폴리오 콘서트' 영어 말하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영장 비상교육 영어 코어 그룹장은 "그동안 갈고 닦은 영어 말하기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무대이자 영어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가 되는 대회"라며 "많은 학생이 포트폴리오 콘서트를 통해 영어 실력을 점검하고 한층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인·단체 부문…다음달 5일부터 접수
(서울=뉴스1) 서한샘 기자 = 비상교육은 초·중등 영어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가 '2023 포트폴리오 콘서트' 영어 말하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영어로 자기 생각을 표현하는 사용자 창작 콘텐츠(UCC)를 제작해 공모하는 대회로 올해 7회째를 맞았다.
영어 말하기 영상을 촬영한 뒤 잉글리시아이 학원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대회는 개인·단체(2인 이상)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잉글리시아이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과 단체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비회원은 단체 부문으로 참가할 수 있다.
온라인 영상 접수는 다음달 5일부터 내년 1월5일까지 이뤄진다. 참가비는 1만5000원이다.
심사를 거쳐 우수 학생·단체는 내년 2월14일 잉글리시아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기념품과 상장이 수여된다.
이영장 비상교육 영어 코어 그룹장은 "그동안 갈고 닦은 영어 말하기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무대이자 영어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가 되는 대회"라며 "많은 학생이 포트폴리오 콘서트를 통해 영어 실력을 점검하고 한층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ae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아내 1명·여친 4명 동시 교제도 놀라운데…모두 한 아파트 주민
- '성폭행 누명 꽃뱀 사건' 주병진 "내 상처, 드라마로 만들면 3년짜리"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