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12월 22일 첫 방송 확정..제2의 임영웅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가 오는 12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미스터트롯2' 측은 28일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라는 메인 카피가 담긴 공식 포스터와 함께 첫 방송 일정을 공개했다.
'미스터트롯2'는 'K트롯' 광풍을 일으킨 트로트의 명가 TV조선이 '미스트롯1', '미스터트롯1', '미스트롯2'에 이어 네 번째로 내놓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측은 28일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라는 메인 카피가 담긴 공식 포스터와 함께 첫 방송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웅장한 무대 위에 한쪽 팔을 위로 치켜든 채 도열한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참가자들은 붉은색 단체복을 맞춰 입고 있다.
'미스터트롯2'는 'K트롯' 광풍을 일으킨 트로트의 명가 TV조선이 '미스트롯1', '미스터트롯1', '미스트롯2'에 이어 네 번째로 내놓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 시리즈는 그동안 송가인, 홍자,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양지은, 홍지윤 등 걸출한 트로트 스타들을 배출했다.
'미스터트롯2'에는 전국 방방곡곡에서 1050 남성들이 대거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특히 1차 접수에서부터 이미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현역 가수들은 물론, 숨은 고수들이 모여들었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심사를 맡게 될 마스터 군단으로는 '트로트 레전드', '오디션 선배', '아이돌', '예능 대세', '작곡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츄, 이달소 퇴출 미리 알았나 '기사 나더라도..'
☞ '임신' 벤, 가슴만 겨우 가렸네..만삭 D라인 공개
☞ 방탄소년단 뷔, 입국길 얼마나 걱정됐으면..'안 다쳤죠?'
☞ '한정민♥' 조예영 '이럴 일이냐고..' 무슨 일?
☞ 머라이어 캐리, 가족들이 '매춘 시도 ATM 취급' 폭로 '충격'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완벽 비율+잘록한 허리..마네킹 몸매 '감탄' - 스타뉴스
- 츄, 이달소 퇴출 미리 알았나 "기사 나더라도.." - 스타뉴스
- '임신' 벤, 가슴만 겨우 가렸네..만삭 D라인 공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입국길 얼마나 걱정됐으면.."안 다쳤죠?" - 스타뉴스
- '한정민♥' 조예영 "이럴 일이냐고.." 무슨 일? - 스타뉴스
- 머라이어 캐리, 가족들이 '매춘 시도+ATM 취급' 폭로 '충격'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