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3’ 전다빈, 연예인 하세요? 질문에 “세상에 많이 뜨는데 와닿는 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다빈이 팬의 질문에 솔직한 답을 전했다.
전다빈은 11월 27일 '언니 이제 연예인 하세요?'라는 질문에 "뭐 인터넷 뉴스에 연예인이라고 세상 많이 뜨는데, 사실상 피부로 와닿는 것은 여전히 필라선생님..하루 엄마.. 그잡채"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방송인 전다빈이 팬의 질문에 솔직한 답을 전했다.
전다빈은 11월 27일 '언니 이제 연예인 하세요?'라는 질문에 "뭐 인터넷 뉴스에 연예인이라고 세상 많이 뜨는데, 사실상 피부로 와닿는 것은 여전히 필라선생님..하루 엄마.. 그잡채"라고 답했다.
동시에 전다빈은 연예인을 의미하는 글을 캡처해 게재했다. 전다빈은 'TV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일련의 직업군을 통상적으로 의미한다'는 글에 밑줄을 긋기도 했다.
한편 앞서 이엘파크(ELpark) 측은 11월 24일 "전다빈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전다빈은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해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종영 후에도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활발하게 소통하는 등 변함없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엘파크 관계자는 “전다빈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 늘 시청자들의 마음을 유난히 사로잡는 출연자들이 있기 마련인데, 쏟아지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속 다양한 출연자들 중 특히 전다빈이 돋보였다. 자사가 보유한 풍부한 매니지먼트 네트워크를 앞세워 그가 가진 재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알렸다.
(사진=이엘파크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30억’ CEO 홍진경, 리조트 급 평창동 저택‥“‘기생충’ 집이다” 감탄(홍김동전)
- 배윤정 “남편 11살 연하, 한 번 아픔 겪어 결혼 생각 없었는데‥” (동치미)
-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 임신테스트기 하루 2개씩 써” 2세 고민 (동치미)[어제TV]
- 김성주 “8년만 월드컵 중계, 안정환이 짜장라면도 끓여줘”
- 김지은 “‘천원짜리’ 출연 후 민낯으로 외출해도 알아봐”(런닝맨)
- 유재석, 생각보다 넓은 본인 집에 당황 “착오 있었나 봐”(놀면 뭐하니)
- 김현중 “14세 첫사랑 아내와 첫만남→만남과 헤어짐 반복”(뜨겁게 안녕)
- 선우은숙 “4살 연하남편 유영재 5남매 중 장남, 시댁 세더라”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예림, 과감한 비키니로 드러낸 명품 몸매‥♥김영찬과 행복한 허니문
- 임창정, 176cm ♥서하얀 옆에 서니 아담 “저 꼬마는 누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