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히피펌도 완벽 소화..더 예뻐졌네 [스타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슬기가 히피펌을 완벽 소화했다.
슬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뀨"라는 짧은 코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슬기는 흑발에 히피펌으로 변화를 준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한 채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를 본 같은 그룹 멤버 예리는 "안전제일?"이라는 댓글을 달며 슬기의 게시물에 호기심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슬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뀨"라는 짧은 코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슬기는 흑발에 히피펌으로 변화를 준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한 채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안전제일'이라고 적힌 설치막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지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작은 얼굴과 9등신 비율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를 본 같은 그룹 멤버 예리는 "안전제일?"이라는 댓글을 달며 슬기의 게시물에 호기심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슬기가 속한 그룹 레드벨벳은 오는 28일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Birthday'로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은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츄, 이달소 퇴출 미리 알았나 '기사 나더라도..'
☞ '임신' 벤, 가슴만 겨우 가렸네..만삭 D라인 공개
☞ 방탄소년단 뷔, 입국길 얼마나 걱정됐으면..'안 다쳤죠?'
☞ '한정민♥' 조예영 '이럴 일이냐고..' 무슨 일?
☞ 머라이어 캐리, 가족들이 '매춘 시도 ATM 취급' 폭로 '충격'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완벽 비율+잘록한 허리..마네킹 몸매 '감탄' - 스타뉴스
- 츄, 이달소 퇴출 미리 알았나 "기사 나더라도.." - 스타뉴스
- '임신' 벤, 가슴만 겨우 가렸네..만삭 D라인 공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입국길 얼마나 걱정됐으면.."안 다쳤죠?" - 스타뉴스
- '한정민♥' 조예영 "이럴 일이냐고.." 무슨 일? - 스타뉴스
- 머라이어 캐리, 가족들이 '매춘 시도+ATM 취급' 폭로 '충격'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