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190㎝ 최장신 스턴트맨, 유지태 “신세계는 신계” 극찬 (슈퍼액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지태가 스턴트맨 신세계를 극찬했다.
11월 27일 방송된 tvN 서바이벌 예능 '슈퍼액션'에서는 배우 유지태가 스턴트 팀 오서독스 신세계를 칭찬했다.
유지태는 "신세계라는 친구는 신계다. 그 덩치에 그 정도 힘과 파워와 빠른 액션을 소화할 수 있는 친구가 많지 않다. 몸 자체 골격이 골리앗이다"고 말했다.
신세계는 "190cm다. 대한민국 최장신 스턴트맨이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지태가 스턴트맨 신세계를 극찬했다.
11월 27일 방송된 tvN 서바이벌 예능 ‘슈퍼액션’에서는 배우 유지태가 스턴트 팀 오서독스 신세계를 칭찬했다.
스턴트 팀 서바이벌 대결이 시작되며 6개 팀이 소개되는 가운데 팀 오서독스 이재남은 “남들이 봤을 때 저걸 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든다. 저희는 성공한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진선규는 “이재남이 ‘공조’ 현빈 대역을 했다. 특징은 액션에 군더더기가 많이 없다. 절도 있고 깔끔하고 정확하고 상대가 편안한. 우리나라에서 굉장히 잘한다고 소문을 들었다”고 이재남을 칭찬했다.
이재남은 “격투 액션을 잘한다”며 ‘공조’ 현빈 대역 뿐만 아니라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 ‘빅매치’ 이정재 대역도 했다고 밝혔다.
유지태는 “신세계라는 친구는 신계다. 그 덩치에 그 정도 힘과 파워와 빠른 액션을 소화할 수 있는 친구가 많지 않다. 몸 자체 골격이 골리앗이다”고 말했다.
신세계는 “190cm다. 대한민국 최장신 스턴트맨이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사진=tvN 서바이벌 예능 ‘슈퍼액션’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남편 11살 연하, 한 번 아픔 겪어 결혼 생각 없었는데‥” (동치미)
- 송중기, 母 살리려 이성민과 거래+건물주 됐는데 사망에 충격(재벌집 막내아들)[어제TV]
-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 임신테스트기 하루 2개씩 써” 2세 고민 (동치미)[어제TV]
- 유재석, 생각보다 넓은 본인 집에 당황 “착오 있었나 봐”(놀면 뭐하니)
- 김현중 “14세 첫사랑 아내와 첫만남→만남과 헤어짐 반복”(뜨겁게 안녕)
- 박지현, 송중기에 호감 적극 대시 “당신한테 내가 필요해”(재벌집)[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4살 연하남편 유영재 5남매 중 장남, 시댁 세더라” (동치미)[결정적장면]
- 개코, ♥김수미에 1억 선물한 사랑꾼 “누구는 나이 거꾸로 먹고” 11년째 달달
- 이예림, 과감한 비키니로 드러낸 명품 몸매‥♥김영찬과 행복한 허니문
- 임창정, 176cm ♥서하얀 옆에 서니 아담 “저 꼬마는 누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