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레이블즈, 방탄소년단→뉴진스까지 'MMA2022'서 총 11개 트로피 차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이 'MMA2022 Presented by 카카오뱅크'(이하 MMA2022)에서 총 11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2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 'MMA2022'에서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ENHYPEN(엔하이픈), 르세라핌, 뉴진스가 9개 부문에서 총 11개의 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이 ‘MMA2022 Presented by 카카오뱅크’(이하 MMA2022)에서 총 11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2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 ‘MMA2022’에서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ENHYPEN(엔하이픈), 르세라핌, 뉴진스가 9개 부문에서 총 11개의 상을 받았다. 4관왕을 차지한 방탄소년단과 2관왕 르세라핌, 뉴진스 등 올 한 해 K-팝 시장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이룬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이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6월 발매한 ‘Yet To Come’으로 ‘MMA’의 대상 4개 부문 중 하나인 ‘올해의 레코드’의 주인공이 된 방탄소년단은 2016년 ‘앨범상’을 시작으로 7년 연속 ‘MMA’에서 대상을 받으며 ‘21세기 팝 아이콘’의 저력을 각인시켰다.
특히, 올 한 해 가요계에서 활약한 아티스트를 선정한 ‘TOP10’에 방탄소년단, 세븐틴, 뉴진스 등 3팀의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가 이름을 올려 막강한 ‘하이브 파워’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가 선보인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도 ‘MMA2022’를 통해 인정받았다. ‘베스트 퍼포먼스’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르세라핌이 각각 남자 부문과 여자 부문을 석권한 것.
이외에 방탄소년단은 ‘베스트 그룹 남자’와 ‘카카오뱅크 모두의 스타상’을 받았고, ENHYPEN이 ‘1theK 글로벌 아이콘’, 르세라핌이 ‘핫트렌드상’, 뉴진스가 ‘올해의 신인’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빅히트 뮤직, 플레디스, 빌리프랩, 쏘스뮤직, 어도어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