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만 완전체 컴백' 카라, 뮤비 티저 공개…故구하라 자리 비워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년 6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걸그룹 '카라(KARA)'가 스페셜 앨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카라는 27일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의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WHEN I MOVE)'의 첫 번째 뮤비 티저를 올렸다.
한편 카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서 공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7년 6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걸그룹 ‘카라(KARA)’가 스페셜 앨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카라는 27일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의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WHEN I MOVE)’의 첫 번째 뮤비 티저를 올렸다.
영상에서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 등 멤버들은 파티장의 식탁에 둘러앉아 밝은 미소로 다같이 축배를 들고 있다. 눈에 띄는 것은 멤버들이 앉아있는 테이블의 한 자리가 비어 있다는 점이다. 고(故) 구하라의 자리로 추측돼 이번 컴백에 뭉클함을 더한다.
‘무브 어게인’은 데뷔 15주년을 맞은 카라가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앨범이다. 멤버 모두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앨범 곳곳에 카라의 색깔을 입혔다.
한편 카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을 발매한다. 또한 같은 날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리는 ‘2022 MAMA AWARDS’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담동 술자리 의혹' 제기 더탐사TV, 한동훈 장관 자택 침입
- [누구집]송중기, 재벌2세 못지않은 실제 저택은 얼마?
- "2억짜리 골프채 들고 라운딩"..퍼터계의 에르메스[찐부자 리포트]
- "코란도 이모션·U100"…쌍용차, 전기차 앞세워 경영 정상화 앞당긴다
- '뜨겁게 안녕' 김현중 "14세 때 첫사랑과 올해 결혼, 득남"
- 한국, 가나 꺾으면…월드컵 역대 亞 조별리그 최다승
- '저축보험 깨고 예·적금 든다'···"보험사, 계약 유지 고민해야"
- ‘월드 스타’ 메시·레반도프스키·음바페, 나란히 골 합창
- '걱정돼요, 이란 국대'..앞서 고국을 등진 선수들
- 11.1억 다주택자 종부세…민주안 582만원 vs 정부안 77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