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응원에 '인증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축구대표팀이 2022 카타르 월드컵 가나와 2차전을 하루 앞둔 27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 2022 카타르 월드컵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국민통합위원회의 '다시 하나되는 대한민국, 월드컵으로 국민통합' 현수막이 설치된 가운데 광화문 광장을 지나던 시민들이 인증샷을 담고 있다.
오는 28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카타르 알 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2차전 한국-가나전에도 광화문 광장 등 곳곳에서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위한 응원전이 펼쳐질 예정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명원 기자 = 한국축구대표팀이 2022 카타르 월드컵 가나와 2차전을 하루 앞둔 27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 2022 카타르 월드컵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국민통합위원회의 '다시 하나되는 대한민국, 월드컵으로 국민통합' 현수막이 설치된 가운데 광화문 광장을 지나던 시민들이 인증샷을 담고 있다. 오는 28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카타르 알 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2차전 한국-가나전에도 광화문 광장 등 곳곳에서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위한 응원전이 펼쳐질 예정인다. 2022.11.27. kmx1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성현 "종양 발견…상하체 틀어지는 통증" 긴급 수술
- 박영규 "아들 교통사고 사망 소식에 바로 쓰러져" 복원사진에 오열
- "이혼·잠적" 장신영, '강경준 불륜' 가짜뉴스에 "아이 상처 걱정"
- '학비 6억' 현영 "수영선수 딸, 한 통에 몇만원 산소물 먹여"
- '태양♥' 민효린, 살 쏙 빼고 리즈 갱신…'임신설' 종결
- 오나미 "뇌 신경 혈관 상처…얼굴 한쪽 마비"
- 팬이 사진 요청했더니 일행이 폭행…제시 "당일 처음 본 사람"
- '4혼' 박영규, 25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
- 현아·용준형, 가을밤 야외 결혼식…공개 연애 9개월만 결혼
- '철이와 미애' 신철, 10세 연하 아내 공개…"미모의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