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별이 잘 키우자!” 치어리더 변신 홍현희, 子 백일 자축 퍼포먼스(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현희가 아들 똥별이(준범 군)의 백일을 축하했다.
11월 2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홍현희의 아들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 시선을 끌었다.
홍현희는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프로 치어리더 뺨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영자가 "똥별이 잘 키우자!"라고 소리치자 홍현희는 "'전참시' 덕분에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고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홍현희가 아들 똥별이(준범 군)의 백일을 축하했다.
11월 2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홍현희의 아들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 시선을 끌었다.
이날 홍현희는 양 어깨에 화려한 술이 달린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이영자는 "범이 엄마 의상 한 번 이야기해달라"고 그의 패션을 주목했다.
이에 전현무는 "자 우리 똥별이 100일 축하드립니다"라고 외쳤고, 송은이는 '질풍가도'를 열창했다. 홍현희는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프로 치어리더 뺨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영자가 "똥별이 잘 키우자!"라고 소리치자 홍현희는 "'전참시' 덕분에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고 화답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美 인터넷 서점 투자해 900% 수익률 대박(재벌집 막내아들)[결정적장면]
- 전소민, 이렇게 섹시했나‥유재석·김종국 깜짝 놀랄 고혹미
- 주름 감춘 송중기 드러낸 조여정, 뿌예도 예쁘게 봐주세요[TV와치]
- 이예림, 과감한 비키니로 드러낸 명품 몸매‥♥김영찬과 행복한 허니문
- 임창정, 176cm ♥서하얀 옆에 서니 아담 “저 꼬마는 누구야”
- 방은희 “생일에 얼굴 화상+손 믹서기 사고→실명 위기로 장애 6급”(금쪽)[결정적장면]
- 소연, 월드컵 출전 ♥조유민과 카타르서 접선‥꼭 잡은 손 애틋
- ‘이규혁♥’ 손담비, 결혼 후 살 얼마나 쪘길래 “행복이 찐 거야”
- 한가인, 맞아서 얼굴 망가질 뻔 “코로 먹고사는 사람인데” 극대노(미우새)
- 김희철, 故 죠앤 추억 “장나라와 목소리-외모 비슷했다”(힛트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