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2022] 아이브·임영웅, MMA2022 톱10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임영웅이 'MMA2022' 수상과 함께 2022년을 대표하는 베스트 아티스트로서의 위치를 확인했다.
'MMA2022(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 Presented by 카카오뱅크'는 올해로 14회째 열리는 K팝 대표 시상식으로, 3년만의 오프라인 현장무대로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임영웅이 ‘MMA2022' 수상과 함께 2022년을 대표하는 베스트 아티스트로서의 위치를 확인했다.
26일 서울 고척돔 현장과 카카오TV·OTT 웨이브(WAVVE) 등에서는 ‘MMA2022(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 Presented by 카카오뱅크’가 진행됐다.
‘MMA2022(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 Presented by 카카오뱅크’는 올해로 14회째 열리는 K팝 대표 시상식으로, 3년만의 오프라인 현장무대로 열렸다.
김향기가 시상자로 나선 MMA 2022 톱10 첫 수상자로는 아이브, 임영웅이 선정됐다.
아이브는 "MMA 첫 수상에 영광이다. 김시대·이훈희 대표 등 스타쉽 식구들, 다이브(공식팬덤)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집에 있는 상 중에 가장 예쁜 상이다. 올해도 정말 예쁘다. 이 상을 받게 해준 영웅시대(공식팬덤) 여러분께 감사하다. 멋진 아티스트와 함께 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한별, 팬들과 함께 따스한 연말! '크리스마스 이브닝 스타' 개최
-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6일 띠별 운세
- [포토] 있지 유나, '과감한 시그니처'
- MMA2022, 스페셜무대 예고…'소연 솔로랩·카즈하 솔로·뉴진스 군무' 등 눈길
- LG 5개 계열사 집결, 美 AI인재 확보 총력전
- 더 빨라진 초호화 개인 잠수정...'슈퍼 서브' 모습은
- 위믹스 시총 3500억원 '공중분해'…게임사 코인 '날벼락'
- [숏폼] 카타르 월드컵, 손흥민 마스크의 비밀
- 스케일 키운 '아바타: 물의 길'…관전 포인트는?
- "두절된 34분"…달 탐사선 '오리온'이 찍은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