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 축하무대 제대로 즐긴 고경표, 수상의 기쁨까지 만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경표가 '청룡영화상'을 제대로 즐겼다.
고경표는 11월 25일 서울 영등포구 KBS홀에서 진행된 제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임윤아, 이지은, 다니엘 헤니와 함께 청정원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고경표가 '청룡영화상'을 제대로 즐겼다.
고경표는 11월 25일 서울 영등포구 KBS홀에서 진행된 제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임윤아, 이지은, 다니엘 헤니와 함께 청정원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앞선 지코의 축하무대에서 '아무노래', '새삥'에 맞춰 춤을 추고 노래하며 흥에 겨운 모습을 보였던 고경표는 "저는 오늘 축하무대를 즐기려고 이 자리에 왔다"고 운을 뗐고 MC 김혜수는 "충분히 즐기셨다. 저희가 확인했다"고 반응했다.
고경표는 "앞으로 더 즐기도록 하겠다"며 "예상치 못하게 상까지 받았다. '헤어질 결심' 팀 너무 감사드리고 참석해주신 선후배 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너무 송구스럽다. 제가 너무나도 존경하고 사랑하는 이분들과 함께 이 자리에 서 있을 수 있다는 게 너무 기쁘다.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 많이 사랑해달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영화제가 끝난 후 개인 SNS에는 트로피 인증샷과 함께 "정말 즐거웠습니다. 신나게 즐기다 지난 날들의 감사와 감동이 울컥.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경표는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수완 역을 맡았다. (사진='청룡영화상' 중계 캡처, 고경표 SN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美 인터넷 서점 투자해 900% 수익률 대박(재벌집 막내아들)[결정적장면]
- 전소민, 이렇게 섹시했나‥유재석·김종국 깜짝 놀랄 고혹미
- 주름 감춘 송중기 드러낸 조여정, 뿌예도 예쁘게 봐주세요[TV와치]
- 이예림, 과감한 비키니로 드러낸 명품 몸매‥♥김영찬과 행복한 허니문
- 임창정, 176cm ♥서하얀 옆에 서니 아담 “저 꼬마는 누구야”
- 방은희 “생일에 얼굴 화상+손 믹서기 사고→실명 위기로 장애 6급”(금쪽)[결정적장면]
- 소연, 월드컵 출전 ♥조유민과 카타르서 접선‥꼭 잡은 손 애틋
- ‘이규혁♥’ 손담비, 결혼 후 살 얼마나 쪘길래 “행복이 찐 거야”
- 한가인, 맞아서 얼굴 망가질 뻔 “코로 먹고사는 사람인데” 극대노(미우새)
- 김희철, 故 죠앤 추억 “장나라와 목소리-외모 비슷했다”(힛트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