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x 고피자, 상호협력 '짜짜로니피자' 선보여

강동완 기자 2022. 11. 26. 13: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양식품이 고피자와 함께 짜장 라면 '짜짜로니'와 협업한 피자 신메뉴를 출시했다.

대표적인 외식 메뉴인 짜장면과 피자의 만남으로 눈길을 끄는 '짜짜로니 피자'는 삼양식품의 대표 짜장라면인 짜짜로니와 고피자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색 신메뉴다.

고피자의 쫄깃한 도우 위에 특제 볶음 짜장소스로 춘장의 풍미가 가득한 짜짜로니를 올려 상상이상의 맛 조화는 물론, 다채로운 식감과 면발이 토핑으로 올라가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양식품이 고피자와 함께 짜장 라면 '짜짜로니'와 협업한 피자 신메뉴를 출시했다. 대표적인 외식 메뉴인 짜장면과 피자의 만남으로 눈길을 끄는 '짜짜로니 피자'는 삼양식품의 대표 짜장라면인 짜짜로니와 고피자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색 신메뉴다.

고피자의 쫄깃한 도우 위에 특제 볶음 짜장소스로 춘장의 풍미가 가득한 짜짜로니를 올려 상상이상의 맛 조화는 물론, 다채로운 식감과 면발이 토핑으로 올라가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고피자와 MOU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께 이색적이고 신선한 경험을 전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삼양식품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삼양라면의 짜짜로니는 1985년 출시 이후 38년간 유지되어온 브랜드이며, 춘장을 사용한 특유의 액상소스(특제 볶음 짜장소스)로 인해 마니아 층이 뚜렷한 짜장라면이다.

고피자는 2016년 서울 여의도 야시장에서 푸드트럭으로 출발한 피자 프랜차이즈이다.

[머니S 주요뉴스]
누가 이들을 지치게 하나… 17년째 표류 '신월곡1구역'
"시상식인 줄"… 오윤아 생일파티에 온 절친들 누구?
"51세 맞아?"… '류필립♥' 미나, 아찔 의상에 '깜짝'
1000억 쐈는데… 버드와이저, 월드컵서 날벼락
하루만에 92% 폭락… 싸이클럽, 빗썸서 상장폐지
송민호, 부친상 비보… 과거 '쇼미더머니' 무대 눈길
"이번엔 조용하네" 월드컵 이벤트 실종된 카드사… 왜?
"천상 연예인이었는데"… '아빠' 김현중 달라진 모습
"MBC 기자 OO다"… 경찰, '일베' 협박글 수사
"유서 쓸 정도"… 뇌종양 女가수, 현재 건강은?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