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어도 눈물이 났다” 주우재, 첫사랑 사연 공개 (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홍김동전' 주우재가 학창 시절 첫사랑부터 28세 모델 데뷔까지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놓는다.
매회 독특한 소재와 역대급 반전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연출 박인석 이명섭)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하며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버라이어티.
'홍김동전' 5멤버들은 홍진경의 평창동 집에서 주우재와 관련한 퀴즈에 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회 독특한 소재와 역대급 반전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연출 박인석 이명섭)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하며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버라이어티.
오는 27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홍김동전’ 17회에서는 ‘동전세끼 홈스테이’ 특집이 방송된다. ‘동전세끼 홈스테이’는 동전 앞면은 호스트, 뒷면은 게스트가 되어 동전을 던져서 앞면이 나온 멤버의 집으로 출동한다.
지난주 호스트였던 조세호에 이어 이번 주에는 홍진경이 호스트 앞치마를 받아 들었다.
‘홍김동전’ 5멤버들은 홍진경의 평창동 집에서 주우재와 관련한 퀴즈에 임한다. ‘주우재가 18세에 미치게 사랑했던 첫사랑과 이별한 후에 한 행동은?’이란 문제가 출제된다.
이에 주우재가 “가만히 있어도 눈물이 났다”고 그 순간을 돌아보며 첫사랑과 첫 키스의 추억, 헤어진 후 재회했던 순간까지 가감 없이 고백했다고 전해 주우재의 첫사랑에 관해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이 밖에도 주우재는 대기업 취업을 준비하던 대학생 시절, 우연히 스트리트 매거진에 사진이 찍히게 되면서 모델로 연예계에 발을 들이게 된 과정들을 회상한다.
매거진을 통해 유명해진 주우재의 미니홈피에는 방문자 수와 쪽지가 폭주했다고. 이후 의류 사업에 뛰어든 주우재가 28살 모델로 데뷔하기까지 벌어진 사건들을 전한다.
주우재의 이야기를 들은 멤버들은 “진짜 대박이다”, “미쳤다”라며 그의 놀라운 모델 데뷔기에 감탄했다. 특히, 김숙은 “성공 신화 듣는 거 같다”라며 “너 인생이 되게 멋있다”라며 감탄했다고.
‘홍김동전’ 관계자는 “5멤버들이 ‘동전세끼 홈스테이’를 통해 서로에 대한 이해가 높아지며 부쩍 가까워졌다”며 “끈끈한 멤버십을 구축으로 더욱 진솔하고 건강한 웃음을 드릴 수 있는 기반을 만든 특집이었다”고 전했다.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홍김동전'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인형인 줄…탄탄 복근에 11자 각선미 [화보]
- 이효리 캐나다 떠났다…캠핑카 로망→감격의 눈물 (캐나다 체크인)
- 결혼 한 김연아, ‘MAMA’ 참석…초호화 시상자 라인업 공개 [공식]
- 후크 “이승기에 음원 정산 0원 사실무근…이선희와 무관한 일” [공식입장]
- ‘불륜 스캔들’ 왕조현, 캐나다 이민 후 충격 소문 (라떼9)[TV종합]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