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형X적재X정승환 출격→싱어송라이터 3인 3색 매력 (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6일 오후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가수 정재형, 적재, 정승환이 출격한다.
이날은 정재형, 적재, 정승환이 스튜디오를 찾았다.
또 정승환은 키의 미담을 소개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선사했다.
적재와 정승환 역시 명품 발라드 가수다운 내공으로 실력 발휘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은 정재형, 적재, 정승환이 스튜디오를 찾았다. 낯가림이 심하다는 정재형은 ‘놀토’ 첫 방문에 긴장한 것도 잠시, 매서운 입담을 자랑했다.
이들은 한해를 향해 직설적 멘트를 날리는가 하면, 도레미들과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도 뽐내 분위기를 달궜다. 또 정승환은 키의 미담을 소개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선사했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정재형은 여전한 예능감으로 이목을 모았다. 열심히 주변을 곁눈질하여 사기 받쓰를 선보이고, 과장된 리액션도 이어가 웃음을 안겼다.
‘놀토’에 완벽 적응해 받쓰 영웅 자리를 노리기도 했다. 적재와 정승환 역시 명품 발라드 가수다운 내공으로 실력 발휘에 나섰다. 적재는 받쓰 문제로 출제된 지인의 노래에 자신감을 충전, 존재감을 예고했다.
정승환도 맹활약을 펼쳤다. 초반부터 승부욕을 불태우면서 소신껏 의견을 주장했다. 키마저 놀라게 한 받쓰 판 퍼포먼스는 물론, 사상 초유의 비상사태마저 초래해 MC 붐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이날은 망부석이 된 한해와 한해에게 대환장 헌정곡을 바친 도레미들의 호흡이 폭소를 자아냈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원곡자를 찾아라’가 나왔다. 싱어송라이터 3인의 풍성한 가을 음악회가 예상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적재는 감미로운 기타 연주와 더불어 태연과 듀엣 무대를 연출해 환호성을 받았다.
정승환은 무용팀 김동현, 박나래와 함께 고통과 희열을 동시에 맛본 짜릿한 무대를 공개했다. 정재형은 게임에 몰입, 경쟁자 협박에 녹화장 탈주극까지 벌여 흥미를 돋웠다는 전언이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키, 한해,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제공 tvN]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인형인 줄…탄탄 복근에 11자 각선미 [화보]
- 이효리 캐나다 떠났다…캠핑카 로망→감격의 눈물 (캐나다 체크인)
- 결혼 한 김연아, ‘MAMA’ 참석…초호화 시상자 라인업 공개 [공식]
- 후크 “이승기에 음원 정산 0원 사실무근…이선희와 무관한 일” [공식입장]
- ‘불륜 스캔들’ 왕조현, 캐나다 이민 후 충격 소문 (라떼9)[TV종합]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