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방문 수험생 및 청소년 대상, ‘7000원 관람 ’ 혜택 제공

손봉석 기자 2022. 11. 25. 23: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극장을 넘어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과 모든 청소년을 응원하며 에어팟과 애플워치,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3일까지 메가박스를 방문하는 수능 수험생과 청소년은 매표소에서 수험표 및 학생증(청소년증)을 제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영화 관람 쿠폰을 다운받으면 영화를 7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해 영화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팝콘R 무료 쿠폰을 5천 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영화 7천 원 관람 쿠폰을 다운로드한 고객 중 11월 17일부터 12월 13일, 이벤트 기간 내 2회 이상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 영화 4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청소년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학생 새내기 필수 아이템 에어팟 맥스(1명)와 애플워치(2명)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지급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긴 수험생활을 마친 수험생과 다가오는 수능을 준비하는 예비 수험생,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입 준비로 인해 스트레스를 견뎌온 모든 수험생들이 경품 당첨의 재미를 느끼고 친구, 가족과 함께 메가박스에서 즐겁고 편한 휴식의 시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극장을 넘어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는 세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고’, 메가박스라는 공간에서 ‘놀며’, 이러한 경험과 가치들을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은 ‘MEET, PLAY, SHARE’ 슬로건 하에 고객의 삶을 둘러싼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 콘텐츠 비즈니스를 적극 전개해 나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