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vs테이크원 맞대결…오늘(25일) 팀 크루 배틀(쇼미11)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2022. 11. 25. 22: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Show Me The Money 11 (이하 쇼미더머니 11)'의 '팀 크루 배틀' 미션이 시작된다.

25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쇼미더머니 11' 5회에서는 한층 더 치열해진 4차 미션 '팀 크루 배틀'이 펼쳐진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및 선공개 영상에는 팀 슬레이의 'REAL' 크루 테이크원, 제이켠, 저스틴박, 박명훈과 'FAKE' 크루 이영지, 잠비노, 신세인, 토이고의 랩 배틀이 담겨 흥미를 높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Mnet 'Show Me The Money 11 (이하 쇼미더머니 11)'의 '팀 크루 배틀' 미션이 시작된다.

25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쇼미더머니 11' 5회에서는 한층 더 치열해진 4차 미션 '팀 크루 배틀'이 펼쳐진다. 대망의 음원 미션을 향한 또 한 번의 치열한 빅매치가 예고돼 기대를 더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그릴즈(릴보이X그루비룸), 알젓(저스디스X알티), 콰이올린(더콰이엇X릴러말즈), 슬레이(박재범X슬롬) 4개 팀은 3차 미션인 '게릴라 비트 싸이퍼'를 진행했고, 팀당 8명씩 총 32명의 래퍼가 라인업을 구성하게 된 상황. 5회 방송에서는 팀별로 4인 2개의 크루로 나눈 뒤 리더 선발과 함께 '팀 크루 배틀'을 진행한다.

특히 게릴라 비트 싸이퍼에서 가려진 승패의 결과는 팀 크루를 구성하는 기준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전망. 해당 미션에서 승리했던 래퍼들에게는 'REAL'(리얼) 등급이, 패자들에게는 다소 굴욕적인 'FAKE'(페이크) 문구가 따라 붙는 것. 이런 과정 속 성사된 'REAL' 래퍼 테이크원과 'FAKE' 등급인 이영지의 맞대결은 이날 방송의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앞서 테이크원이 알젓 팀 허성현과의 싸이퍼 배틀에서 승리의 목걸이를 가져온 반면, 이영지는 탈락 위기에서 기사회생한 바 있다.

테이크원과 이영지는 이날 방송에서 크루의 운명을 건 박빙의 승부를 펼쳐낸다. 이영지는 팀내 라이벌을 묻는 MC 김진표 질문에 주저없이 테이크원을 지목하며 "승패를 떠나서 레전드 무대 만들어봅시다. 4차에서 찢어보도록 하겠다"라고 제대로 각성한 듯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및 선공개 영상에는 팀 슬레이의 'REAL' 크루 테이크원, 제이켠, 저스틴박, 박명훈과 'FAKE' 크루 이영지, 잠비노, 신세인, 토이고의 랩 배틀이 담겨 흥미를 높이고 있다.

네임드 래퍼 QM과 실력파 기대주 허성현, 다민이 등도 이번 팀 크루 배틀을 통해 'FAKE' 등급의 굴욕을 씻을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QM은 "'FAKE' 딱지가 붙었지만 리얼하게, 화끈하게 해보겠다"고 각오를 밝히기도. 무엇보다 음원 미션을 향한 최대 승부처인 만큼 각 팀마다 불꽃 튀는 랩 배틀 내전이 펼쳐졌다는 전언이다. 플리키뱅은 블라세, 키츠요지, 폴로다레드와 함께 '치트키'라 할 수 있는 '갱갱갱' 무대로 또 한 번의 레전드를 경신한다.

한편 '쇼미더머니 11' 5회는 오늘, 25일(금) 오후 11시 방송된다. 6회가 공개되는 차주 방송은 12월 2일(금), 평소보다 한 시간 앞당긴 오후 10시에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