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재즈캐럴 신곡 뮤비 티저 공개…중후한 남성미

2022. 11. 25. 2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이현우가 중후한 남성미와 아련 눈빛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소속사 우쥬록스는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현우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 ‘Brand New Christmas’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해당 티저 영상은 흑백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현우의 젠틀하면서도 짙은 남성미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눈이 소복이 내리는 날씨 속 가게 문을 나서는 그의 모습은 누군가를 기다리는 것 같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또 다른 컷에서는 이현우의 아련하면서도 쓸쓸한 눈빛은 물론,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볼 수 있어 본 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현우의 신곡 ‘Brand New Christmas’는 차가운 바람과 눈 내리는 겨울, 우리에게 따스하면서도 가슴 뭉클함을 선사할 재즈 캐롤이다. 크리스마스를 보냈던 떠나간 옛 연인을 그리워하면서도 이제는 새로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 싶다는 의미가 담겼다. 이현우가 공동 작곡 및 작사에 함께 참여한 것은 물론, 피아니스트 김광민과 베이스 황호규, 드럼 임주찬이 힘을 더해 남다른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소속사 측은 “가수 이현우 표 재즈가 신선함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그의 풍부한 감성과 음악적 케미가 돋보인다”라며 “편안함으로 우리의 귀를 매료시킬 신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

[사진 = 우쥬록스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